[이뉴스투데이 유은주 기자] 이동통신 3사가 알뜰폰의 저가 공세에 대응해 멤버십 혜택을 다각화하는 전략으로 고객 유치 총력전에 돌입했다. 동시에 이동통신사 간 가입자 선점을 위한 경쟁도 치열해지고 있는 가운데 새로 지급되는 ‘번호이동전환지원금’ 혜택에 따라 통신사를 이동하려는 번호이동족을 잡기 위한 움직임까지 더해지는 양상이다. 업계에 따르면 통신사들은 고물가, 고금리 시대에 가계부담을 줄이기 위한 알뜰 소비를 돕는 다양한 할인 외식, 여가, 여행 혜택 등을 마련했다. 무조건 아끼기만 하는 것 보다는 소비하고 싶은 곳에는 마음껏 소
[이뉴스투데이 유은주 기자] LG유플러스가 ‘U+멤버십’에 혜택을 더한 ‘유플투쁠’을 새로 선보이며 디지털 고객경험 혁신에 나섰다. 신규 프로그램 론칭과 함께 멤버십 혜택을 보다 쉽게 이해하고 사용할 수 있도록 U+멤버십 앱도 개편한다. LG유플러스는 매월 MZ세대 취향에 맞춘 다양한 제휴사들과 파격적인 라이프스타일 혜택을 제공하는 신규 멤버십 프로그램 ‘유플투쁠’을 4월부터 운영한다. 유플투쁠은 LG유플러스가 제공해오던 기존 혜택(+)에 혜택(+)을 또 한 번 제공한다는 의미를 담고 있다.유플투쁠의 가장 큰 특징은 멤버십 혜택을
[이뉴스투데이 유은주 기자] KT가 4월을 맞아 공연과 강의, 외식, 나들이를 위한 CJ, 블루보틀커피 등 인기 브랜드 멤버십 혜택 추가 강화했다. KT는 ‘달.달.혜택’, ‘Y포차’, ‘달.나.라 티켓’ 등 모든 등급에서 사용 가능한 4월 멤버십 프로모션 혜택을 1일 공개했다.KT 멤버십 달.달.혜택은 ‘매달 선보이는 달콤한 혜택’이라는 뜻으로, 매월 15일부터 말일까지 KT 고객 누구나 사용 가능하다. KT는 4월 달달혜택을 통해 고객 반응이 좋은 영화를 비롯해 CJ컬렉션, 블루보틀커피, 롯데리아 등 신규 혜택을 추가했다.달달혜
[이뉴스투데이 최용선 기자] 교원투어 여행이지는 브랜드 모델 손석구와 함께한 신규 디지털 광고 캠페인을 전개한다고 20일 밝혔다.광고는 ‘잘 만든 패키지여행을 만났다’라는 슬로건으로 항공·숙박·관광·액티비티·쇼핑·식사·휴식 등 어느 하나 놓치지 않고, 여행이지 여행 전문가가 개발한 퀄리티 있는 패키지여행의 매력을 직관적으로 전달한다.여행이지는 여행 욕구를 불러일으키는 ‘동남아 여행’ 편과 ‘유럽 여행’ 편을 각각 선보인다. 동남아 편에서는 여행이지를 통해 경험하는 숙박과 현지 미식, 액티비티의 매력을 전달한다. 유럽 편에서는 시각적
[이뉴스투데이 유은주 기자] LG유플러스의 디지털통신 플랫폼 ‘너겟’이 3월 전용 멤버십 혜택으로 전국 CGV와 올리브영 등에서 사용할 수 있는 ‘올인패스’를 제공한다. 너겟을 통해 통신 서비스를 이용 중인 고객이라면 누구나 올인패스를 통해 오프라인에서도 차별적인 고객 경험을 체감할 수 있다.너겟은 통신 생활에 대한 모든 과정을 100% 모바일로 간편하게 이용할 수 있는 디지털 기반 통신 플랫폼이다. ‘엑스템’은 매월 새로운 컨셉의 로컬 경험을 할 수 있는 무료 또는 할인쿠폰 등의 패스를 제공하는 너겟의 전용 멤버십 혜택이다. 3월
[이뉴스투데이 최은지 기자] 농림축산식품부(이하 농식품부)는 올해 ‘가루쌀 제품개발 지원사업’에 참여할 식품업체와 외식업체 30곳을 선정했다고 7일 밝혔다. 가루쌀은 쌀 품종이지만 전분 구조는 밀과 유사한 새로운 식품 원료로, 농식품부는 가루쌀 산업 육성을 위해 지난해부터 이를 활용한 제품개발을 지원하고 있다.특히 올해는 산업 저변 확대를 위해 식품업체뿐만 아니라 외식업체까지 지원 대상을 확대했다. 공모 기간 중 총 176개 업체가 사업을 신청했고, 농식품부는 총 30개 업체를 선정했다. 이들 기업을 대상으로 농식품부는 가루쌀을 활
[이뉴스투데이 김종효 기자] CJ푸드빌이 운영하는 ‘건강한 데일리 베이커리 브랜드’ 뚜레쥬르에 새해 첫 히트 제품이 탄생했다.뚜레쥬르는 지난달 출시한 말차 신제품이 출시 직후 큰 인기를 끌고 있다고 밝혔다. 신제품은 어린 찻잎을 곱게 갈아 만든 말차의 깊고 진한 풍미를 가득 담은 것이 특징이다. 말차는 잎 전체를 갈아 만들어, 우려 마시는 녹차보다 많은 영양 성분을 함유하고 있다.그중에서도 메인 제품 3종(까망쿠키 속 리얼말차 크림빵, 겹겹이 말차 퐁당, 까망쿠키 속 리얼말차 브라우니)은 1월 3일 출시 이후 현재까지 누적 판매량이
[이뉴스투데이 유은주 기자] KT가 멤버십 등급 상관없이 누구나 이용 가능한 2024년 ‘달.달.혜택’ 프로모션을 2월부터 진행한다.KT 멤버십 달.달.혜택은 ‘매달 선보이는 달콤한 혜택’이라는 뜻으로, 매월 15일부터 말일까지 약 2주 간 원하는 제휴사 혜택을 골라 사용하는 ‘달달초이스’, 여러 제휴 혜택을 중복해 사용할 수 있는 ‘달달스페셜’, 추첨을 통해 경품을 제공하는 ‘달달찬스’까지 3가지 혜택을 제공한다.KT는 2024년도 첫 KT 멤버십 달.달.혜택으로 새학기 준비를 위한 자기계발 및 여가 혜택을 준비했다. 또 지난해에
[이뉴스투데이 수도권1취재본부 권오경 기자] 송파구(구청장 서강석)가 지난해부터 시작한 ‘생일축하케이크 행복드림’ 사업을 올해도 계속 실시 한다.드림스타트는 관내 취약계층 아동들이 건강하게 성장하도록 인지, 언어, 정서 및 행동, 가족 지원 등의 프로그램을 다양하게 제공하는 사업이다.구는 지난해 어려운 가정환경으로 기념일을 잘 챙기지 못하는 취약계층 아동들에게 생일 케이크를 전달해 가족과 함께하는 소중한 추억을 선물했다.지난 1년 사업 결과, 아동들의 호응이 좋아 올해도 사업을 지속한다.구는 드림스타트 아동 135명 생일에 전담 공
[이뉴스투데이 유은주 기자] SK텔레콤은 올해 새 학기를 맞이한 학생들과 학부모들을 위해 다양한 혜택을 모은 ‘아이♥ZEM(아이러브잼) 새 학기 페스티벌’을 13일부터 다음달 31일까지 진행한다.‘ZEM(잼)’은 만 12세 이하 아이들을 위한 SKT와 SKB의 유무선 통합 키즈 서비스 브랜드다. 차별화된 B tv ZEM 콘텐츠와 올바른 스마트폰 사용 습관을 돕는 ZEM 앱 서비스 등을 통해 부모와 자녀에게 유용한 혜택을 제공한다. SKT는 이번 새 학기 페스티벌 기간 중 ZEM앱 이용 고객에게 추첨을 통해 푸짐한 경품을 제공하는 ‘
[이뉴스투데이 광주전남취재본부 송덕만 기자] 전국 ‘뚜레쥬르’ 매장에서 전남 장성사과를 만날 수 있게 됐다.장성군에 따르면, 전국 1300여 개 ‘뚜레쥬르’ 매장에 장성사과를 사용한 ‘장성사과즙’ 제품이 출시됐다. ‘뚜레쥬르’는 CJ푸드빌이 운영하는 프랜차이즈 빵가게다.‘뚜레쥬르’ 장성사과즙은 단 한 방울의 물도 첨가하지 않은 순수 사과즙이다. 명품으로 잘 알려진 장성사과의 맛과 영양을 오롯이 담아낸 것이 특징이다.축령산, 백암산, 불태산 등 명산에 둘러싸여 있는 장성군은 맑은 공기와 일교차, 풍부한 일조량을 지녀 과일 재배의 최적
[이뉴스투데이 김덕형 기자] 주요 커피전문점 매장에 종이 빨대가 전면 비치될 전망이다. 고객이 요청하는 경우에만 플라스틱 빨대를 제공하게 된다.환경부는 25일 커피전문점, 패스트푸드점, 제과업체 등과 함께 ‘일회용품 사용을 줄이기 위한 자발적 협약’을 체결했다고 밝혔다.이번 협약에는 스타벅스, 투썸플레이스, 엔제리너스, 크리스피크림도넛, 배스킨라빈스, 던킨, 할리스 등 17개 커피전문점과 맥도날드, 버거킹, 롯데리아, 케이에프씨, 파파이스 등 5개 패스트푸드점, 파리바게뜨, 뚜레쥬르 등 2개 제과업체가 참여했다.협약에 따르면 업체들
[이뉴스투데이 최은지 기자] 유통업계가 갑진년(甲辰年) 용의 해를 맞아 ‘청룡’ 마케팅에 돌입했다. 용을 주제로 한 미술 전시를 선보이거나, 용 컨셉을 바탕으로 프로모션을 기획하는 등 소비자를 공략하는 방식도 다양하다. 2일 유통업계에 따르면, 신세계백화점과 롯데백화점은 신년을 맞아 청룡 마케팅을 전개하고 있다.일례로, 광주 신세계에서는 이날부터 2월 13일까지 ‘신년 기획전: 용이 여의주를 얻듯이’를 열고 여러 작가들이 회화, 영상, 설치 미술 등 각양각색으로 표현한 용 작품을 선보인다. 대표 작품은 황중환 작가의 ‘구름 속 쌍용
[이뉴스투데이 이세정 기자] 카카오페이는 20일 크리스마스 맞이 뚜레쥬르・파리바게뜨・파리크라상 케이크 할인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뚜레쥬르에서 21일부터 25일까지 카카오페이머니로 2만5000원 이상 결제 시 5000원 할인된다. 파리바게뜨에서 20일부터 25일까지 2만원 이상, 파리크라상에서 3만5000원 이상 결제 시 결제 금액 10% 할인 혜택을 받는다.통신사 등 제휴 혜택과 중복 적용도 가능하다. ‘카카오페이 멤버십’ 서비스를 연동하면 CJ ONE 포인트·해피포인트도 자동 적립 된다.카카오페이 관계자는 “크리스마스 연휴를 맞아
[이뉴스투데이 이승준 기자] 우정사업본부가 연말연시를 맞아 우체국 체크카드 포인트 사용이 익숙하지 않은 만 65세 이상 고객에게 포인트를 현금으로 돌려준다고 7일 밝혔다.별도의 신청은 필요 없다. ‘캐시백 일괄 전환 이벤트’ 문자메시지 수신 시 거절하지 않으면 본인 계좌로 자동 전환돼 입금된다. 캐시백 금액은 지난달 말 보유 포인트 기준으로 1인 최대 63만원이다. 약 6만명에게 총 5억7000만원을 돌려준다.우체국 체크카드 포인트는 유효기간이 없어 이번에 현금으로 돌려받지 않아도 소멸하지 않는다. 1포인트는 1원으로 언제든지 현금
[이뉴스투데이 이세정 기자] CJ ONE 특화 PLCC ‘CJ ONE 프리즘 신한카드’는 21일 출시 1개월만에 1만장을 돌파했다.CJ ONE 프리즘 신한카드는 VIPS와 뚜레쥬르, CGV 등 브랜드에서 이용금액의 최대 30%, 올리브영에서는 이용금액의 최대 10%를 CJ ONE 포인트로 적립해 주는 특별 적립 서비스와 CJ의 7개 브랜드 이용 시 3%를 CJ ONE 포인트로 적립해주는 일반 적립 서비스를 제공한다. CJ브랜드가 아닌 일반 가맹점에서 이용금액의 0.3%를 CJ ONE 포인트로 적립해 준다.CJ ONE 포인트는 CJ브
[이뉴스투데이 김종효 기자] CJ푸드빌이 운영하는 뚜레쥬르가 2024학년도 대학수학능력시험을 앞두고 수험생에게 응원의 메시지를 전하는 제품을 출시한다고 밝혔다.이번 뚜레쥬르 수능 신제품은 MZ세대에 사랑받는 인스타그램 힐링툰 ‘김토끼’로 유명한 지수 작가와 협업을 통해 다양한 구성으로 마련됐다. 발랄하고 귀여운 김토끼 캐릭터를 통해 수험생을 격려하는 긍정의 메시지들을 담아낸 것이 특징이다.대표 제품 '매일매일 치얼업'은 수능 D-7부터 당일까지 매일 하나씩 꺼내 먹을 수 있는 제품이다. 알록달록한 서랍형 패키지 디자인으로, 각 8개
[이뉴스투데이 정영미 기자] 글로벌 브랜딩 컨설팅 그룹 비자인캠퍼스㈜가 오는 24일(목) 베트남 진출을 준비하는 B2C 소비재 기업 대상 ‘베트남 Z세대 겨냥 베트남 소비재 시장 진출 세미나’를 개최한다고 밝혔다.베트남은 연평균 6% 이상의 경제성장률을 보이며, 빠르게 중산층이 증가하고 있는 시장이다. 중국이 빠른 경제 성장을 이룬 2010년대에 주요 소비자가 80년대생인 빠링허우였던 것처럼, 베트남도 90년대생인 찐엑스(9X), 즉 Z세대가 주요 소비자로 떠오르고 있다. ‘베트남 비즈니스 수업’ 책에 따르면 베트남 Z세대는 이전
[이뉴스투데이 김종효 기자] 11월부터 플라스틱 빨대 사용이 전면 금지된다. 밀접한 관련이 있는 커피 프랜차이즈 등은 환경보호 취지에 공감하면서도 현실성 있는 대책이 마련돼야 한다는 목소리를 내고 있다.27일 업계에 따르면, 최근 커피전문점의 화두는 플라스틱 빨대 사용 금지다. 음료를 마실 때 플라스틱 빨대를 제공할 수 없도록 하는 정책이 본격 시행됨에 따라 대책을 마련하고 있다.환경부 지침에 따르면 오는 11월 24일부터 전국 음식점과 커피전문점, 패스트푸드점 등 매장에서 일회용품을 사용할 수 없다. 플라스틱 빨대뿐 아니라 종이컵
[이뉴스투데이 정영미 기자] 종합교육기업 에듀윌이 오는 24일, 오후 8시에 ‘공무원 초시생 첫걸음 설명회’를 생중계하고 1년 내 단기 합격하도록 돕는 학습 시스템을 공개한다고 21일 밝혔다.단기 합격 노하우와 함께 한국사 한유진, 국어 임지혜 그리고 영어 헤더진 등 교수진의 실시간 토크쇼가 이어질 예정이다. 9급 등 공무원 초시생의 막막함과 고민을 속시원히 해결해 줄 것으로 기대를 모은다.설명회 1부에서는 ‘기억 강화 시스템’에 대해 소개한다. 초시생 맞춤 커리큘럼을 시작으로 시험장까지 오래 기억하게 만드는 공부법을 공개한다.2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