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뉴스투데이 최용선 기자] 대한체육회 및 대한민국 선수단 ‘팀코리아(Team Korea)’의 공식파트너인 영원아웃도어(대표 성기학)의 노스페이스는 17일 대한체육회(회장 이기흥) 주최로 진천선수촌에서 열린 ‘파리 하계올림픽 D-100일 행사’에서 ‘팀코리아 공식 단복’을 공개했다.노스페이스는 시상대 위 영광의 순간에 대한민국 국가대표 선수들을 빛내줄 ‘시상용 단복’을 비롯해, 편안하면서 뛰어난 기능성을 갖춘 ‘일상복(후드 재킷, 긴팔티, 반팔티, 폴로티, 반바지 등)’과 ‘선수단 장비(운동화, 슬라이드, 캡, 버킷햇, 양말, 백팩
[이뉴스투데이 최용선 기자] 취향 셀렉트샵 29CM가 선보인 ‘리미티드오더’가 론칭 한달여만에 인기 서비스로 자리매김하고 있다.17일 29CM에 따르면 지난 2월 29일 첫선을 보인 리미티드오더는 브랜드의 한정판이나 협업 에디션, 아티스트의 콘서트 티켓 등 희소가치가 높은 상품을 발매하는 서비스다. 래플(추첨) 또는 선착순 형태로 한정 판매하는 것이 특징이다.특히 각기 다른 분야에서 탄탄한 팬덤을 지닌 브랜드 간 협업이 고객들의 좋은 반응을 얻고 있다. 미국 아웃도어 슈즈 브랜드 킨과 국내 디자이너 브랜드 더뮤지엄비지터가 함께 선보
[이뉴스투데이 최용선 기자] 무신사의 키즈 브랜드 패션 편집숍 ‘무신사 키즈’는 어린이날 선물을 준비할 수 있는 특별 할인 행사 ‘어린이날 선물 페스타’를 진행한다고 16일 밝혔다.내달 5일까지 진행되는 이번 행사는 어린이날 선물로 주로 찾는 유아동 의류 및 잡화, 장난감, 승용 완구, 육아용품 등 주요 키즈 카테고리 상품을 최대 78% 할인한다.이번 행사에는 △내셔널지오그래픽 키즈 △노스페이스 키즈 △젤리멜로 △지프 키즈 등 인기 키즈 패션 브랜드부터 △리틀타익스 △마이크로킥보드 △맥포머스 △캐치티니핑 △토이트론 등 완구 브랜드까
[이뉴스투데이 최용선 기자] 영원아웃도어(대표 성기학)의 글로벌 아웃도어 브랜드 노스페이스는 ‘2024 대한민국 브랜드스타’에서 11년 연속 아웃도어 부문 1위에 선정됐다고 27일 밝혔다.지난 2000년 처음 발표된 ‘대한민국 브랜드스타’는 브랜드가치 평가회사인 브랜드스탁이 브랜드가치 평가·인증 제도 중 하나로, 매해 ‘브랜드가치 평가모델(BSTI, Brand Stock Top Index)’을 바탕으로 국내 산업 주요 부문별 1위 브랜드를 선정한다.‘대한민국 브랜드스타’의 브랜드가치 평가는 산업 부문별 대표 브랜드 1000여개 가운
[이뉴스투데이 광주전남취재본부 송덕만 기자] 전남 고흥군은 26일 서울역 대회의실에서 우주산업 11개 기업과 우주발사체 국가산업단지 입주 협약을 체결했다.이날 협약식에는 박상우 국토교통부 장관, 김영록 전남도지사, 이한준 LH 사장과 한화에어로스페이스를 포함한 8개 기업 대표 등 50여 명이 참석했다.참석기업은 ▲한화에어로스페이스 ▲비츠로넥스텍 ▲이노스페이스 ▲세일엑스 ▲더블유피 ▲우리별 ▲동아알루미늄 ▲파루 등 8개 업체다.서면 협약 3개 업체는 △페리지에어로스페이스 △우나스텔라 △중앙이엠씨 등이다.이번 협약식은 지난 2월 14일
[이뉴스투데이 김종효 기자] 신세계백화점이 완연한 봄을 맞아 풍성한 혜택을 담은 ‘신백멤버스페스타’를 열고 온·오프라인 봄 쇼핑 수요 선점에 나선다.3월 29일부터 4월 14일까지 신세계백화점 13개 점포에서는 봄 패션부터 아동 용품·침구류까지 300여개 브랜드의 인기 상품을 최대 65% 할인된 가격에 만나볼 수 있다.신세계백화점 모바일 앱에서는 신세계그룹 계열사가 총 출동하는 상반기 최대 쇼핑 축제 ‘랜더스데이’를 맞아 랜더스필드 스카이박스 관람권 등 푸짐한 경품을 증정하는 이벤트도 준비했다.먼저, 부쩍 따뜻해진 날씨에 봄 패션을
[이뉴스투데이 최은지 기자] 인터파크쇼핑은 3월 새학기를 맞아 ‘신학기 기획전’을 선보인다고 16일 밝혔다.오는 19일부터 3월 10일까지 2주간 열리는 이번 프로모션에서는 디지털, 패션, 가구, 문구, 참고서 등의 주요 상품들을 특가에 제공하며, 10% 중복 할인 쿠폰과 최대 6% 청구할인 혜택을 선보인다. 먼저 3월 7일 하루 동안은 100원 포인트딜 구매 시 S포인트 1000점을 제공하는 이벤트가 열린다. 오전 11시부터 선착순 한정 수량으로 선보이며, 구매자들에게는 S포인트를 11일 중 일괄 지급한다.매주 8종의 한정 특가
[이뉴스투데이 최은지 기자] 설 연휴 직후 잘파(Z+알파)세대로 불리는 1020세대의 소비가 대폭 늘어난 것으로 나타났다.12일 G마켓에 따르면, G마켓이 주요 상품군을 대상으로 지난해 설 직후 연령별 구매량을 명절 직전과 비교 분석한 결과, 10대의 구매는 67%, 20대는 20% 각각 증가한 것으로 나타났다. 이에 반해 상대적으로 세뱃돈을 주는 입장인 3040세대의 구매량은 소폭 감소했다.설 직후 1020세대에게 인기를 끈 품목은 문구와 레저용품이었다.먼저 10대의 경우 학용품과 팬시용품이 포함된 ‘문구용품’ 구매량이 명절 직전
[이뉴스투데이 이승준 기자] 조성경 과학기술정보통신부 제1차관이 우주 기업 10곳을 현장방문한 가운데 우주항공청을 중심으로 한 ‘K스페이스 부스’가 필요하다는 의견이 제시됐다.과기정통부는 조성경 제1차관이 2일·5일 이틀에 걸쳐 우주 분야 창업기업 10곳을 연이어 방문하며 기업현장의 생생한 목소리를 듣는 자리를 가졌다고 7일 밝혔다. 먼저 이틀간 방문한 우주분야 창업기업들은 그간 우리나라 우주항공 전담기관의 부재로 인해 국내·외 비즈니스 확대 및 해외 국가·공공기관과의 협력에 애로가 있어왔던 점을 호소하며, 우주항공청 설립을 크게
[이뉴스투데이 최용선 기자] 겨울철 야외 활동 시 낮은 기온은 물론 변화무쌍한 외부 환경으로 인해 안전사고가 발생하기 쉽기 때문에 올바른 복장을 착용하는 것이 중요하다. 보온을 위해 두꺼운 다운 제품을 고려할 수 있지만, 기온 감률, 바람에 의한 체감온도 저하, 야외 기상을 고려해 레이어링(Layering, 겹쳐 입기)해 복장을 착용하는 것이 좋다.11일 고어코리아에 따르면 아웃도어 활동 시 가장 효율적인 레이어링은 서로 다른 종류의 기능성 의류를 겹쳐 입는 것이다. 해당 레이어링법은 각 의류의 기능성을 극대화 해 몸에서 발생하는
[이뉴스투데이 유은주 기자] 카카오엔터테인먼트 대표 글로벌 IP ‘나 혼자만 레벨업’ 애니메이션이 TV와 글로벌 OTT를 통해 한국과 일본을 포함한 글로벌 지역에 동시 공개됐다. 카카오페이지와 카카오웹툰에서 ‘나 혼자만 레벨업’ 애니메이션 글로벌 론칭을 기념해 다채로운 이벤트도 열릴 예정으로 기대를 모은다.카카오엔터테인먼트는 IP ‘나 혼자만 레벨업’을 바탕으로 제작된 애니메이션 ‘나 혼자만 레벨업’이 국내 TV 채널을 비롯해 글로벌 OTT 등을 통해 공개됐다고 9일 밝혔다. 해당 애니메이션 제작위원회에는 카카오 계열사 카카오픽코마
[이뉴스투데이 최용선 기자] 최신 패션 트렌드의 중심에 있는 아웃도어 브랜드들이 라이프스타일 웨어 브랜드로 확장을 도모하고 있다. 겨울 필수템으로 자리잡은 롱 다운에 우수한 기능성 소재는 물론 트렌디한 디자인을 가미해 다양한 F/W 신제품을 출시하고 있다.22일 패션업계에 따르면 아웃도어의 대명사 고어텍스는 다양한 브랜드와 협업해 신제품을 선보이고 있다. 고어텍스 제품을 사용해 제작한 코트형 롱 다운은 기존 롱 다운 제품과 달리 슬림한 라인의 코트형 다운 제품으로 허리라인을 잡아주는 벨트 등의 요소를 더해 겨울에도 멋스러운 스타일링
[이뉴스투데이 최은지 기자] 위메프가 오늘부터 릴레이 패션 특가를 펼치고 최대 40%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8일 위메프에 따르면, 최근 한 달간 롱패딩 거래액이 166% 급증했다. 올 겨울 트렌드로 꼽히는 숏패딩 거래액 신장률도 72%로 낮지 않았지만, 하루에도 몇 번씩 바뀌는 변덕스러운 날씨에 보온성을 강조한 롱패딩이 41%더 많이 팔렸다는 분석이다. 또 △바라클라바(248%) △털부츠(135%) △장갑(65%) 등의 거래액도 상승하며 큰 일교차와 쌀쌀한 날씨에 대응하는 패션 아이템 소비가 늘었다. 이에 위메프는 릴레이 패션 특
[이뉴스투데이 최은지 기자] 롯데온은 20일까지 ‘2023 판타지 어워즈’를 진행한다고 4일 밝혔다.판타지 어워즈에서는 연말을 맞아 한 해 동안 고객의 사랑을 받았던 브랜드와 지난 50일간 진행한 브랜드 판타지에서 긍정적인 반응을 얻은 브랜드를 선정해 브랜드 성과 및 특징과 함께 소개한다. 동시에 백화점 브랜드 어워즈와 프리미엄 뷰티 전문관 온앤더뷰티의 뷰티 어워즈 등도 진행한다.구체적으로, 롯데온은 올 한 해 동안 가장 사랑받은 브랜드를 선정해 이번 판타지 어워즈를 발표했다. 각 브랜드들의 1년간 활동 및 성과와 특징을 함께 소개
[이뉴스투데이 최용선 기자] 고물가 시대로 인해 하나의 제품으로 여러가지 스타일을 연출해 입을 수 있는 이른바 ‘변신형 아이템’(트랜스포머 아이템)이 실용성을 앞세우며 소비자들의 주목을 받고 있다.떼거나 붙이거나, 뒤집는 등 목적에 따라 다양한 변신이 가능해 특히 옷의 부피가 크고 무거워 스타일 변화를 주기 힘든 겨울에 더욱 빛을 발하고 있는 것으로 풀이된다1일 패션업계에 따르면 BYN블랙야크그룹의 친환경 어반 아웃도어 브랜드 나우(nau)는 몸판 상하단을 탈부착 할 수 있는 디태쳐블 기능이 접목, 숏패딩과 롱패딩 두 가지 스타일로
[이뉴스투데이 광주전남취재본부 송덕만 기자] 전라남도는 28일 서울 건설회관에서 국토부가 주관한 신규 국가산단 기업설명회에 참석해 우주발사체 국가산업단지 성공적 추진을 위한 업무협약을 체결했다.이 자리에는 김오진 국토교통부 1차관, 박창환 전남도 정무부지사, 공영민 고흥군수, 국토교통부, 신규 국가산단 후보지 6개소가 위치한 지자체, 한국토지주택공사, 기업 관계자 등 약 100여 명이 참석했다.신규 국가산단 후보지는 산업별로 우주발사체 고흥, 철도 충북 청주, 수소 전북 완주·경북 울진, 원자력 경북 경주·경남 창원이다.전남도와 협
[이뉴스투데이 최은지 기자] 쿠팡은 내달 3일까지 ‘아우터 빅세일’을 진행한다고 28일 밝혔다.이번 행사는 다양한 고객의 취향을 반영한 150여개 인기 브랜드가 참여한다. 약 2000개 아우터 상품을 최대 80% 할인가에 선보인다.대표 상품으로는 MZ 세대 맞춤형 상품인 커버낫 RDS 커버라이트 후디드 다운점퍼, 로라로라 여성용 퀼팅 숏 자켓이 있다. 노스페이스 다운 패딩점퍼와 아디다스 경량 퀼티드 패딩 다운 자켓 등 인기 브랜드 상품도 30~40% 할인한다. 아웃도어 대표 브랜드 머렐과 스포츠웨어 테슬라는 패딩 제품을 60~80%
[이뉴스투데이 김영욱 기자] 과학기술정보통신부는 ‘스페이스파이오니어사업’으로 개발 중인 소형발사체 중점기술에 우주개발사업 체계를 연계하기 위한 기업 간 양해각서 체결식을 진행했다.한국항공우주연구원에서 열린 행사에는 엔디티엔지니어링, 단암시스템즈, 한양이엔지가 공급기업으로, 이노스페이스, 우나스텔라, 한화에어로스페이스, 대한항공이 수요기업으로 참여했다.해외에선 민간 중심으로 소형발사체 개발 경쟁이 심화되는 가운데 이번에 양해각서를 체결한 국내 기업들도 세계 소형위성 수송 시장에 도전하는 양상이다.먼저 이노스페이스는 올해 3월 엔진 성
[이뉴스투데이 최은지 기자] SSG닷컴은 26일까지 1주일간 ‘SSG 블랙 프라이데이’ 행사를 진행한다고 20일 밝혔다.본격적인 겨울의 시작을 알리는 절기상 소설과 미국 블랙 프라이데이를 맞아 다양한 카테고리의 겨울 상품을 경쟁력 있는 가격에 선봬 지난주 끝난 쓱데이의 열기를 이어간다는 계획이다. 먼저 해외 직구 상품을 핫딜가에 만나볼 수 있다. 프리미엄 플랫폼 특성을 감안해 다양한 글로벌 명품 패션 및 뷰티 브랜드 직구 상품과 압타밀, 오쏘몰, 쏜리서치 등 프리미엄 분유/건강식품, 크룹스 캡슐 커피머신, 지멘스 인덕션 등 해외 유
[이뉴스투데이 이배윤 기자] 고양특례시(시장 이동환)는 도서관의 노후 시설을 정비해 쾌적한 독서 환경을 조성한다.이동환 고양특례시장은 “고양시는 독서대전 개최 등 우수한 독서 인프라를 갖춘 도시”라며 “백석도서관이 녹색 건축물로 바뀌고 민선8기 공약사항인 영어 전문 도서관으로 탈바꿈하는 것처럼 앞으로도 시 예산을 절감하면서 효과적으로 사업을 추진하는 방안을 모색해 나가겠다”고 말했다.환경 개선으로 기능 확대…창작·창업 등 도서관의 색깔 있는 변신고양특례시는 지난 2016년 행신도서관을 시작으로 도서관 리모델링 공사를 진행했다. 고양