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뉴스투데이 유은주 기자] KT가 4월을 맞아 공연과 강의, 외식, 나들이를 위한 CJ, 블루보틀커피 등 인기 브랜드 멤버십 혜택 추가 강화했다. KT는 ‘달.달.혜택’, ‘Y포차’, ‘달.나.라 티켓’ 등 모든 등급에서 사용 가능한 4월 멤버십 프로모션 혜택을 1일 공개했다.KT 멤버십 달.달.혜택은 ‘매달 선보이는 달콤한 혜택’이라는 뜻으로, 매월 15일부터 말일까지 KT 고객 누구나 사용 가능하다. KT는 4월 달달혜택을 통해 고객 반응이 좋은 영화를 비롯해 CJ컬렉션, 블루보틀커피, 롯데리아 등 신규 혜택을 추가했다.달달혜
[이뉴스투데이 유은주 기자] LG유플러스의 디지털통신 플랫폼 ‘너겟’이 3월 전용 멤버십 혜택으로 전국 CGV와 올리브영 등에서 사용할 수 있는 ‘올인패스’를 제공한다. 너겟을 통해 통신 서비스를 이용 중인 고객이라면 누구나 올인패스를 통해 오프라인에서도 차별적인 고객 경험을 체감할 수 있다.너겟은 통신 생활에 대한 모든 과정을 100% 모바일로 간편하게 이용할 수 있는 디지털 기반 통신 플랫폼이다. ‘엑스템’은 매월 새로운 컨셉의 로컬 경험을 할 수 있는 무료 또는 할인쿠폰 등의 패스를 제공하는 너겟의 전용 멤버십 혜택이다. 3월
[이뉴스투데이 광주전남취재본부 송덕만 기자] 전남 장성군이 서울의 중심에서 우수 식재료를 선보여 이목을 끌었다.장성군은 28일 남산 엔(N)서울타워 전망대 3층 한쿡 레스토랑에서 CJ푸드빌과 함께 ‘지역상생 협력 갈라디너’ 행사를 가졌다. 갈라디너는 잘 차려진 저녁 정찬을 의미한다.김한종 장성군수, 김영록 전남도지사, 김찬호 CJ푸드빌 대표이사를 비롯해 외식산업 언론 관계자 등 내외빈 50여 명이 함께했다.마리아 카스티요 페르난데즈 주한유럽연합대사와 다그마 슈미트 타르탈리 주한스위스 대사도 동석했다.행사 주제는 ‘월동(越冬) 겨울맞
[이뉴스투데이 광주전남취재본부 이명신 기자] (재)남도장터가 신선한 과일, 육류, 수산물 등을 저렴하게 구매할 수 있는 특별 할인 기획전을 진행한다.남도장터는 민족의 대명절 추석을 앞두고 농수축산물 소비 촉진을 통한 농어가 소득증대 및 지역경제 활성화를 위해 오는 10월 10일까지 추석 명절 판촉전에 들어간다.이번 기획전은 '한가위, 남도장터는 한 수 위 남다른 추석 특별혜택을 쏘다'를 주제로 행사 기간 약 470여 개의 도내 지역 농수축산물을 할인한다.남도장터에 입점된 품목은 기본 10% 할인이 적용되며, 추석 기획전과 대한민국수
[이뉴스투데이 수도권취재본부 권오경 기자] 서울시는 “6일(일), 2023 새만금 잼버리대회에 참가한 스카우트 대원들에게 서울의 문화와 역사를 알릴 수 있는 다채로운 체험프로그램을 제공한다”고 밝힌 가운데, 야간 시티투어버스 프로그램을 통해 영국 대원들에게 서울의 멋진 야경을 선보였다.영국 스카우트 대원 155명은 어제 21시 20분, 광화문을 출발하는 시티투어버스에 탑승해 반포대교, N서울타워, 청계광장 등 서울의 대표적인 관광명소를 둘러보았다.이날 영국 대원들을 위해 제공된 시티투어버스는 2층 버스 2대와 1층 하이테크 버스 2
[이뉴스투데이 수도권취재본부 권오경 기자] 오세훈 시장은 6일(일) 오후 1시 집무실에서 맷 하이드(Matt Hyde) 영국 스카우트연맹 대표, 개러스 위어(Gareth Weir) 주한영국대사관 부대사와 긴급 면담을 실시하고, 서울시가 수도권에 머무르는 스카우트 대원들을 위해 마련한 다양한 프로그램을 소개하고, 영국 대원들의 요청사항에 대해 논의하는 시간을 가졌다.영국은 ‘2023 새만금 세계스카우트 잼버리’에 가장 많은 인원인 4500명의 대원을 파견했다.이 자리에서 영국 스카우트측은 서울시에 4가지 요청사항을 전달했다.▲ 수도권
[이뉴스투데이 김영욱 기자] 삼성전자가 ‘갤럭시 언팩’을 눈앞에 두고 서울 용산구 남산 ‘N서울타워’에서 야간 디지털 옥외 광고를 시작했다고 24일 밝혔다.광고는 새로운 갤럭시 폴더블 제품이 최상의 일상을 위해 무한한 가능성을 열어준다는 내용을 담고 있으며, 캠페인 메시지 ‘Join the flip side’는 기존과 다른 세상(flip side)으로 소비자들을 초대한다는 의미를 가지고 있다.남산 N서울타워에서 진행되는 갤럭시 언팩 야간 디지털 광고는 매일 밤 8시부터 11시까지 진행되며 28일까지 운영된다. 한편 삼성전자는 전통과
[이뉴스투데이 안경선 기자] 현대자동차가 지난 12일 서울 용산구 N서울타워 K팝타워 라운지에서 ‘아이오닉 5 N 실차 공개 행사’를 열고 차량의 모습을 공개했다.아이오닉 5 N은 현대차의 첨단 전동화 기술을 집약해 주행 성능을 극한으로 끌어올린 N 브랜드 최초의 고성능 전기차로 최고출력 478kW(전·후륜 모터 합산), 최대토크 78.5kg.m(부스트 모드 기준)의 퍼포먼스를 자랑한다.사진은 ‘아이오닉 5 N 실차 공개 행사’에 전시된 차량의 모습.
[이뉴스투데이 안경선 기자] 13일 현대자동차가 자사 준중형 전기 SUV ‘아이오닉 5’의 고성능 전기차 ‘아이오닉 5 N’을 공개했다.아이오닉 5 N의 PM(Project Manager)를 맡은 김태환 현대자동차 MSV프로젝트6팀 연구원은 “아이오닉 5 N은 N브랜드 고성능의 특징을 고려하여 기본 차와는 다르게 내·외장 디자인이 차별화 되었다”며 “아이오닉 5 N은 글로벌 자동차 트렌드인 전동화와 고성능화를 만족하는 현대차 최초의 고성능 전기차”라고 전했다.앞서 현대자동차는 지난 12일 서울 용산구 N서울타워 K팝타워 라운지에서
[이뉴스투데이 정희경 기자] “내연기관차보다 크고 무거운 전기차로 스포츠카의 즐거움이 가능할까? 대답은 YES입니다.”신철 현대차 국내사업본부 마케팅팀 책임매니저는 ‘아이오닉 5N’을 국내 미디어에 처음 선보이는 자리에서 이같이 자신했다.현대차는 12일 N서울타워에서 당사의 핵심 전동화 전략 ‘현대 모터 웨이(Hyundai Motor Way)’의 실행을 알리는 상징인 아이오닉 5N을 미디어에 최초 공개하는 전시 행사를 열었다. 월드프리미어 생중계 영상이 끝나고 웅장한 레이저 조명 및 음악과 함께 모델을 덮은 천이 걷히고 아이오닉 5
[이뉴스투데이 수도권취재본부 권오경 기자] 서울시가 "고향사랑 기부금 답례품과 공급업체를 추가 선정하고 19일 서울시 누리집에 공고했다"고 밝혔다.서울시는 지난 17일 ‘고향사랑 기부금 답례품 선정위원회’를 열어 서울시 고향사랑 기부자에게 드릴 수 있는 고향사랑 답례품 7개 및 공급업체 8곳을 추가 선정했다.지금까지는 별도의 공급업체 선정이 필요하지 않은 ‘서울사랑상품권’을 답례품으로 제공해왔다.새로 선정된 답례품은 ▲(입장권) 시티투어버스, N서울타워 전망대, 한강 유람선 ▲(서울상징 공예품) 경복궁 자경전 꽃담 스카프, 창덕궁
[이뉴스투데이 경기1취재본부 김승희 기자] 순우리말로 12월은 매듭달, 1월은 해오름달이라고 한다. 다사다난했던 한 해를 매듭짓고 신년의 해를 맞이할 장소가 필요하다. 신라시대 화랑들이 심신을 수련하기 위해 경치 좋은 산하에서 넓고 큰 기운을 느끼는 호연지기를 길렀듯 말이다. 경기도에서 새해를 맞아 원대한 포부를 품을 수 있는 곳을 찾아 나선다. 동방 제일의 전망을 가졌다는 사찰, 성벽을 걷다 살짝 고개만 돌리면 도시가 한눈에 들어차는 산성, 찬란한 일몰을 볼 수 있는 항구까지, 시원스러움을 넘어 감동적이기까지 한 풍경 앞에 희망찬
[이뉴스투데이 유수현 기자] CJ푸드빌이 운영하는 N서울타워가 7~10일까지 남산을 배경으로 맥주와 페어링 메뉴를 즐길 수 있는 ‘남산 옥토버페스트’를 개최한다고 7일 밝혔다.이번 행사는 최근 성료한 남해군의 대표 축제인 ‘독일마을 맥주축제’를 남산에서 이어 진행하는 것으로 CJ푸드빌이 남해군과 체결한 상생 협약의 일환으로 기획됐다.N서울타워는 방문객에게 맥주를 비롯한 다양한 즐길거리를 선보이고 남해군과 독일마을 맥주축제 등 지역 사회를 알리는 데 힘을 보탠다.행사 기간 동안 타워 앞 광장에서는 독일 밀맥주 ‘에딩거'의 다양한 맥주
[이뉴스투데이 정혜원 기자] CJ푸드빌이 운영하는 N서울타워가 세계자연기금(WWF)이 주관하는 세계 기후 위기 대응 캠페인 ‘어스아워’에 동참한다고 25일 밝혔다.어스아워는 매년 3월 마지막 주 토요일 오후 8시 30분부터 1시간 동안 불필요한 조명 등을 소등하는 세계 최대 규모 자연보전 캠페인이다.N서울타워는 기후 위기 대응 중요성에 공감하고 시민 참여를 독려하고자 캠페인에 참여하게 됐다.CJ푸드빌 관계자는 “대한민국을 대표하는 랜드마크로서 1시간 소등이라는 상징적인 행동으로 에너지 절약과 탄소 배출 저감에 기여하고자 올해도 동참
[이뉴스투데이 이지혜 기자] 특별방역 조치에 따라 밤 9시 영업시간 제한으로 밤이 짧아진 듯 느껴진다. 그렇대도 겨울 아닌가. 5~6시면 어두워지니 우리의 밤은 여전히 길다. 밤 정취를 즐겨보는 여행을 떠나기 좋은 1월이다.코로나19 시기에서도 추천됐던 여행지들을 한국관광공사 역대 ‘이달에 가볼 만한 곳’을 통해 뽑아 봤다. 다만 지역자치단체 코로나19 방역 적용이 수시로 달라질 수 있으니, 관광지 개방여부, 개방시간, 관람방법 등을 떠나기 직전 꼭 확인해야겠다.◇수원화성, 달빛 아래 누리는 성곽의 정취수원 화성(사적 3호)은 밤이
[이뉴스투데이 박예진 기자] CJ푸드빌 제일제면소가 추운 날씨에 제격인 겨울 별미국수 3종을 출시한다고 9일 밝혔다.이번 신제품은 ‘추운 겨울 따뜻하게 스며든 별미국수’를 콘셉트로 했다. 겨울바다 문어우동, 스키야키 전골, 육개장 칼국수 등 3종이다. 이번 신메뉴는 전국 제일제면소 매장에서 만나볼 수 있으며 양재하나로마트점·용산역사점·청량리역사점·코엑스점·N서울타워점·인천공항점은 육개장 칼국수만 판매한다.신메뉴 출시를 기념해 제일제면소 카카오톡 플러스친구 추가 시 ‘씨앗닭강정(대)’ 무료 쿠폰을 증정하는 이벤트도 진행한다. 해당 쿠
[이뉴스투데이 광주전남취재본부 정숙 기자] 전남도가 제18회 에너지의 날을 기념해 20일 오후 2시부터 1시간 냉방기 온도를 2℃ 높이고, 오후 9시부터 5분간 소등하는 에너지 절약 운동에 동참한다.'에너지의 날'은 에너지시민연대가 주최하는 전국 단위 에너지 절약 캠페인이다. 우리나라 역대 최대 전력 소비를 기록한 지난 2003년 8월 22일을 계기로, 에너지 절약과 기후 위기에 대한 범국민적 인식 확산을 위해 2004년 8월 22일을 에너지의 날로 정했다.'2050 탄소중립, 국민실천이 답이다!'가 주제인 올해 에너지의 날에는 전
[이뉴스투데이 박예진 기자] CJ푸드빌이 운영하는 N서울타워가 롯데칠성음료 프리미엄 맥주 ‘클라우드’와 함께하는 ‘어반 그린야드’ 오픈을 기념해 다양한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2일 밝혔다.CJ ONE 애플리케이션(앱)에서 8월 31일까지 피크닉 세트 2종 구매 시 쥐포튀김 무료 증정 쿠폰을 다운 받을 수 있다.피크닉 세트A는 치킨텐더, 감자튀김, 새우튀김 등을 포함한 모듬스낵과 클라우드 생맥주 2잔으로 구성됐다.피크닉 세트B는 피쉬앤칩스와 클라우드 생맥주 2잔으로 이뤄졌다.서울 전경이 보이는 ‘어반 그린야드’ 공간에 피크닉을 즐길 수
[이뉴스투데이 박예진 기자] 롯데칠성음료가 CJ푸드빌이 운영하는 남산 N서울타워 일대에 ‘클라우드 어반 그린야드’를 오픈했다고 24일 밝혔다. 롯데칠성음료는 남산이 서울 전경과 야경명소로 다양한 연령층이 방문하고 최근 운동을 즐기는 MZ세대에게 러닝장소로 인기가 높다는 점에 착안해 방문객에게 쉼터를 제공하면서 ‘클라우드’를 알릴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클라우드 어반 그린야드’는 프리미엄 맥주 ‘클라우드’ 제품 이미지와 연계해 도심 속에서 자연과 더불어 즐기는 프리미엄한 경험을 콘셉트로 클라우드 레터링 테이블, 벤치 등 다양
[이뉴스투데이 박기홍 기자] 서울시가 서울의 상징물을 활용해 협업할 ‘2021 서울브랜드 파트너스’를 이달 28일까지 모집한다. 서울브랜드 파트너스는 서울브랜드 ‘I‧SEOUL‧U’, 해치, 한강, N서울타워 등 서울의 상징물을 활용해 상품 및 서비스를 개발하는 공동 브랜딩 사업이다. 기존 서울브랜드에 한정돼 있던 협업 범위를 대폭 확대했으며, 참여기업의 이익 창출과 서울 상징물의 선호도를 제고한다는 취지로 기획됐다.한영희 서울시 시민소통기획관은 “우수한 제품을 가졌지만 브랜드 인지도가 낮은 기업이 서울 상징물의 힘을 더해 경쟁력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