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제공=각 사>

[이뉴스투데이 강민수 기자] 우리나라 고유명절인 설날을 맞이해 숙박O2O(온·오프라인 연계서비스)업체들이 다양한 할인 혜택과 편의시설을 갖춘 펜션, 호텔 등을 선보이며 고객몰이에 나서고 있다.

27일 관련업계에 따르면 야놀자는 포천과 경주, 제주, 여주, 가평 등 어린자녀부터 부모님까지 함께 즐길 수 있는 펜션 추천에 나섰다.

포천에 위치한 전통과 모던이 조화를 이루는 춘화원한옥호텔형펜션은 럭셔리한 실내 인테리어가 조화를 이루는 한옥호텔형 펜션이다.

총 14개의 넓은 객실 보유와 함께 넓은 월풀 스파와 수영장, 개별 바비큐 시설과 함께 전 객실이 독채로 구성돼 가족과 오붓한 시간을 보내기 좋다.

동해 바닷가에 자리한 프라이빗 풀 빌라인 경주 샵엔플렛풀빌라는 몰디브도 부럽지 않을 풍경을 자랑하는 곳이다.

스파를 즐기며 객실 창 전면을 통해 동해 바다를 느낄 수 있으며, 프라이빗 풀장과 전 객실 월풀스파를 구비하고 있어 하루 종일 객실에만 머물러도 명절 피로를 씻을 수 있다.

제주도에 위치한 제주 쉼 127키즈펜션은 아름다운 해변과 신비의 섬 비양도와 가까운 곳에 위치한 펜션이다. 

특히 푸른 잔디마당에 아기자기한 펜션 건물이 마치 동화 속 나오는 집을 연상시키며, 총 7개의 객실 보유와 아기욕조, 인디언 텐트 등 자녀가 있는 가족을 위해 키즈 객실과 패밀리 객실도 구비하고 있다.

여주 해여림빌리지펜션은 조용히 자연을 즐기며 힐링할 수 있는 곳이다.

이곳에서는 생태 공간 외에도 펜션과 캠핑장 등 숙박시설과 편의시설, 아이들과 함께 참가할 수 있는 다양한 체험 프로그램들을 운영하고 있다. 

또 객실이 독채로 구성된 펜션에서는 전면 통 유리창을 통해 천연지 연못과 자연을 감상할 수 있으며 아이들을 위한 수영장을 갖추고 있어 숲 속에서 즐거운 물놀이를 즐길 수 있다.

가평 안젤로펜션은 산과 계곡에 둘러싸여 도심에서 벗어나 가족들과 함께 힐링을 즐기기에 좋은 곳으로 총 6개의 넓은객실이 갖춰져 있다. 

실내에 아이들을 위한 다양한 장난감과 놀이시설이 구비돼 있는 키즈 캑실과 외부에 워터슬라이드 수영장이 있어 어린 자녀가 있는 가족들이 환영하는 공간이다. 

특히 오전에는 펜션 내 카페에서 커피와 토스트를 제공해 간단하게 아침을 해결하기도 좋다.

위드이노베이션의 여기어때와 호텔타임은 호텔과 리조트 등 다양한 할인혜택을 내놓고 있다.

여기어때는 이달말 까지 그랜드 워커힐 서울을 비롯해 루스톤 오 빌라, 파크 하얏트 부산, 하버 파크 호텔, 홀리데이 인 인천 송도, 밀레니엄 힐튼 서울, 제주 오리엔타 호텔 등 특급호텔에서 사용 가능한 최대 7만원 상당의 할인 바우처를 제공한다. 

또 오는 6월1일까지 호텔과 중소형호텔(모텔), 펜션·캠핑, 리조트, 게스트하우스 등 숙박 형태별로 5회 예약하면 1박 숙박권을 제공한다.

호텔타임도 다음달 5일까지 전국 특급호텔 ‘50% 할인전’을 실시한다. 

웨스틴 조선 서울과 이비스 스타일 앰배서더 명동, 메종글래드 제주, 스위트 호텔 제주, 롯데시티호텔 구로, 알로프트 서울 강남 등의 숙박권에 조식 무료, 레스토랑 할인권, 사우나 무료 이용 쿠폰 등이 포함된 패키지 상품을 최대 50% 저렴한 가격에 판매한다. 

키워드
#N

※ 여러분의 제보가 뉴스가 됩니다. 각종 비리와 부당대우, 사건사고와 미담, 소비자 고발 등 모든 얘깃거리를 알려주세요

이메일 : webmaster@enewstoday.co.kr

카카오톡 : @이뉴스투데이

저작권자 © 이뉴스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