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에프알제이진>

[이뉴스투데이 윤중현 기자] 패션·문화 유통기업 한세예스24홀딩스 계열사인 데님 전문 브랜드 에프알제이진(FRJ Jeans)이 2030 세대를 겨냥한 트렌드 스포츠 라인을 강화한다고 24일 밝혔다.

지난해 롱보드에 최적화된 360진(360° Jean) 5종을 처음 선보이며 큰 주목을 받았던 에프알제이진은 2017봄 시즌을 앞두고 한층 업그레이드된 '파워 스트레치 360진(Power Stretch 360° Jean)'을 새롭게 선보였다.

360진(360° Jean)은 트렌드한 스포츠를 즐기는 핫피플들에게 적합한 제품으로 고신축성 복합 소재를 사용해 스판력과 복원력 뛰어난 청바지다. 에프알제이진은 360진의 인기에 힘입어 기존 5종에서 올해 남성용 7종, 여성용 7종 등 총 14종으로 스타일 수를 대폭 확대했다.

남성용은 △과하지 않은 올브러쉬 워싱으로 멋을 더한 워싱 스키니 진, △다양한 스타일링 활용에 좋은 블랙 주자 슬림 스트레이트 진, △워싱 슬림 스트레이트 진 2종, △그린캐스트 빈티지 스키니 진, △RAW테이퍼드 진, △블랙 주자 스키니 진이 기획됐다.

여성용은 △스판성이 좋은 총알구제 워싱을 더한 워싱 슬림 스키니 진, △ 몸매를 돋보이게 하는 핏의 블랙 주자 제깅스, △워싱 제깅스 2종, △워싱 앵클 스키니 진, △워싱 보이핏 진, △블랙 주자 슬림 스키니 진 등이다.

신상 14종의 가격대는 5만원부터 8만원 대까지로, 전국 110여 개 에프알제이진 오프라인 매장 및 온라인에서 구입할 수 있다. 

에프알제이진 이은혜 홍보팀장은 “지난해 처음으로 출시했던 360진이 시장에서 좋은 반응을 얻어, 이번 봄 시즌에는 스타일 수를 늘리고 디테일을 한층 업그레이드한 제품을 선보이게 됐다”고 말했다.

한편, 에프알제이진은 다음달 12일까지 정유년 새해맞이 포인트 적립 이벤트 ‘2017 FRJ Jeans가 쏜닭!’을 실시한다. 이와 함께 같은 기간 동안 파워 스트레치 360진을 포함한 2017년 신상품 19종 중 2개 이상 구매 시10%를 추가 할인해주는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키워드
#N

※ 여러분의 제보가 뉴스가 됩니다. 각종 비리와 부당대우, 사건사고와 미담, 소비자 고발 등 모든 얘깃거리를 알려주세요

이메일 : webmaster@enewstoday.co.kr

카카오톡 : @이뉴스투데이

저작권자 © 이뉴스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