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뉴스투데이 김봉연 기자] 매일유업이 배탈 걱정 없는 락토프리 우유인 ‘소화가 잘되는 우유’를 무료로 체험할 수 있는 ‘락토프리 체험단’ 2017명을 모집한다.

‘락토프리 체험단’은 오는 2월 10일까지 매일유업 홈페이지 매일아이에서 간단한 자가진단표와 신청서 작성을 통해 응모할 수 있다.

당첨자는 2월 20일 발표되며, 선정된 2017명의 체험단에게는 소화가 잘되는 우유 190ml 멸균제품이 제공된다.

‘소화가 잘되는 우유’를 수령하면 개인 블로그나 SNS에 체험후기 작성 및 간단한 설문조사 참여 미션이 주어진다. 3월 10일까지 미션을 모두 완료하면 ‘스메그 냉장고’(1명), ‘다이슨 무선 청소기’(2명), 드롱기 셋트(4명), 폴바셋 텀블러(10명), 소잘 멸균1박스(200명)까지 총 217명에게 푸짐한 선물이 추가 제공된다.

매일유업 관계자는 “그 동안 속이 불편한 증상으로 인해 우유 섭취를 꺼렸던 소비자들도 이번 ‘락토프리 체험단’을 통해 ‘소화가 잘되는 우유’로 걱정 없이 우유 마시고 영양 섭취는 물론 우유 마시는 즐거움을 되 찾으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키워드
#N

※ 여러분의 제보가 뉴스가 됩니다. 각종 비리와 부당대우, 사건사고와 미담, 소비자 고발 등 모든 얘깃거리를 알려주세요

이메일 : webmaster@enewstoday.co.kr

카카오톡 : @이뉴스투데이

저작권자 © 이뉴스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