남성 위한 5중규격 프리미엄건강기능식품 ‘이롬 트루맨365’ <사진제공=이롬>

[이뉴스투데이 윤중현 기자] ㈜이롬이 전 연령대의 남성을 위한 종합건강솔루션 건강기능식품 ‘이롬 트루맨365’를 출시했다. 

남성은 30대이후부터 남성호르몬인 테스토스테론의 분비량이 감소하면서 신체적, 정서적 건강에 부정적인 영향을 미치는 것으로 알려져 있지만, 남성건강에 대해 많은 관심이 없었던 과거에는 남성건강을 위한 솔루션 등이 제시되지 못해서 많은 건강문제들을 야기했던 것으로 보여진다.  

‘이롬 트루맨365’은 남성건강에 주요한 건강지표로 제시되고 있는 스트레스로 인한 피로개선과 긴장완화, 전립선건강, 지구력증진과 면역증진을 종합적으로 관리할 수 있도록 개발됐다. 

‘이롬 트루맨365’은 홍경천추출물, 아연, 쏘팔메토열매추출물, 옥타코사놀함유유지, 테아닌의 식약처인정기능성성분을 주원료로 구성해 마카추출분말, 마늘분말, 발효쇠무릎추출물분만, 호로파씨혼합추출분말, 대두레시틴, 호박씨유 등 남성건강을 위한 부원료들을 추가해 개발된 5중 규격의 프리미엄건강기능식품이다. 

‘이롬 트루맨365’은 이롬 생명과학연구원의 연구를 통해 엄격하게 선별했으며, 각각의 기능성성분들의 효율성과 흡수율을 높이기 위해 원료특성별 캡슐과 정제형태로 구성한 멀티팩포장으로 1일 멀티팩1포 간편하게 섭취할 수 있도록 했다. 

이롬의 철저한 품질경영원칙에 따라 합성착색료와 착향료 등을 사용하지 않은 것이 특징이며, ㈜이롬 전국가맹점의 건강컨설턴트를 통해 구매할 수 있다. 

키워드
#N

※ 여러분의 제보가 뉴스가 됩니다. 각종 비리와 부당대우, 사건사고와 미담, 소비자 고발 등 모든 얘깃거리를 알려주세요

이메일 : webmaster@enewstoday.co.kr

카카오톡 : @이뉴스투데이

저작권자 © 이뉴스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