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뉴스투데이 이호영 기자] 토니모리(사장 양창수)는 신개념 오일 제형의 선 케어 제품 ‘비씨데이션 멀티 유즈 선 오일 SPF50+ PA++++’을 출시한다고 17일 밝혔다.

토니모리는 ‘비씨데이션 멀티 유즈 선 오일’을 통해 국내 처음 오일 제형의 선 케어 제품을 선보인다. ‘비씨데이션 멀티 유즈 선 오일’은 메이크업에 건강한 생기를 더해주는 올인원 부스팅 선 오일이다. 고보습과 영양, 자외선 차단 효과와 피부 진정 및 보호 등 5가지 기능을 한 데 담았다.

‘비씨데이션 멀티 유즈 선 오일’을 메이크업 제품과 섞어바르면 피부에 생기를 더해주고 건조한 피부에는 오일 보습막을 만들어준다. 푸석한 피부엔 고급스러운 윤기 광채를 선사한다.

또한 기존 선 케어 제품과는 달리 피부에 발랐을 때 백탁, 무거움, 뻑뻑함없이 부드럽고 촉촉하게 마무리돼 투명 보습 선케어가 가능하다. 제품 제형이 일반 보습 오일보다 가볍다. 

이외 ‘비씨데이션 멀티 유즈 선 오일’은 멀티 오일로 다양하게 활용할 수 있다. 기초 스킨케어 단계에서 에센스나 크림과 함께 사용하면 피부 속 보습 케어와 함께 피부 건조 방지에 도움이 된다. 메이크업 베이스 제품과 함께 쓰면 수분 프라이머 효과, 자연스러운 브라이트닝 효과로 화장이 잘 받는 피부로 만들어준다. 

바디로션과 크림을 섞어사용하면 보습 바디 케어와 함께 바디 선 케어도 된다. 헤어 오일 사용시 한 방울 떨어뜨려주면 푸석한 머리카락에 영양을 부여하고 자외선으로 인한 머리카락 손상을 방지해준다.
 

 

 

키워드
#N

※ 여러분의 제보가 뉴스가 됩니다. 각종 비리와 부당대우, 사건사고와 미담, 소비자 고발 등 모든 얘깃거리를 알려주세요

이메일 : webmaster@enewstoday.co.kr

카카오톡 : @이뉴스투데이

저작권자 © 이뉴스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