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제공=골프존유통>

[이뉴스투데이 이세정 기자] ㈜골프존유통(대표 박기원)의 온라인 골프용품 전문쇼핑몰 골핑은 동남아 골프여행 상품 출시를 기념해 '제2회 던롭과 함께하는 아마추어 골프대회'를 개최한다고 30일 밝혔다.

총 4000만원 상당의 경품이 걸린 이번 대회는 태국 파타야 현지에서 2017년 2월 16일부터 20일까지 5일간 진행된다.

대회 참가인원은 최대 120명으로, 신페리오 방식으로 진행된다. 참가자격은 순수 아마추어 골퍼만 가능하다. 참가비만 부담하면 누구나 참여할 수 있다. 다만 프로선수와 아마추어 국가대표 및 대표상비군은 참가가 제한되며, 참여인원이 40명 미만일 경우 대회는 취소되고 일반 골프여행 상품으로 변경된다.

이번 대회는 태국 파타야 그린우드 CC에서 펼쳐진다. 대회 일정은 대회 전날 36홀 연습라운드를 거쳐 대회 당일 18홀 라운드 경기 종료 후 석식 만찬과 함께 시상식이 진행된다. 또 대회 다음날 파타비아 CC 36홀 친선라운드가 마련된다.

신페리오 1등에게는 젝시오 아이언세트가 수여되며, 2등 젝시오 커스텀 드라이버, 3등 2017년 신형 스릭슨 우드가 각각 제공된다. 스트로크 1등은 젝시오 커스텀 드라이버, 2등 스릭슨 스탠드백, 3등 2017년 신형 스릭슨 유틸리티를 각각 증정한다.

니어리스트 수상자는 2017년 신형 스릭슨 유틸리티, 롱기스트 수상자는 젝시오 커스텀 드라이버를 받을 수 있다. 추첨을 통해 행운상 당첨자에게도 젝시오 아이언세트, 스릭슨 스탠드백, 스릭슨 우드 상품을 제공할 예정이다.

이외에도 대회 참가자 전원에게 캘러웨이 하프더즌 볼, 테일러메이드 3피스볼, 테일러메이드 썬캡, 마루망 파우치, 팔토시, 볼빅게임통, 모두투어 항공커버, 롯데백화점 모바일상품권 2만원권 등 다양한 사은품을 증정한다.

모두투어에서 후원하는 이번 대회는 왕복항공권, 특급호텔 숙박, 조식, 석식, 그린피, 여행자보험 등이 포함됐다. 참가비는 티웨이항공 이용 109만9000원, 진에어 및 제주항공 이용 114만9000원, 아시아나항공 이용 119만9000원이다.

대회 참가 신청 및 문의는 골핑 홈페이지 또는 골핑 모바일 앱에서 가능하다.

허필운 골프존유통 골핑사업팀 팀장은 "지난해 처음 시작한 아마추어 골프대회 반응이 뜨거워 올해 던롭과 함께 제2회 대회를 개최했다"며 "올해는 보다 다양한 경품과 사은품이 마련된 만큼 골프와 관광, 휴양이 어우러진 파타야에서 즐거운 시간을 보내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키워드
#N

※ 여러분의 제보가 뉴스가 됩니다. 각종 비리와 부당대우, 사건사고와 미담, 소비자 고발 등 모든 얘깃거리를 알려주세요

이메일 : webmaster@enewstoday.co.kr

카카오톡 : @이뉴스투데이

저작권자 © 이뉴스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