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봉구비어>

[이뉴스투데이 윤중현 기자] 봉구비어가 잭다니엘로 유명한 주류회사 브라운포맨 코리아와 함께 2017 정유년을 맞아 다양한 경품을 제공하는 콜라보레이션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26일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잭허니비어 두 잔 또는 잭콕 두 잔을 주문하는 고객을 대상으로 스크래치 행운권을 제공한다.

봉구비어는 행운권을 통해 300만원 상당의 여행상품권(1명), gram 노트북(1명), 소니 a6000 카메라(1명), 잭다니엘 전용 머그잔(600명), 핸드크림(1000명), 핫팩(4000명) 등 다양한 경품을 제공할 예정이다.

봉구비어와 잭다니엘의 콜라보 이벤트는 경품이 모두 소진될 때까지 서울에 위치한 봉구비어 매장에서 진행되며, 잭다니엘 머그잔, 핸드크림, 핫팩은 당첨 시 매장에서 바로 수령할 수 있다.

‘잭허니비어’는 천연 벌꿀과 견과류의 향이 풍부한 35도의 위스키 리큐르 ‘잭다니엘스 테네시 허니’와 맥주를 섞어 만든 비어칵테일이다. 

맥주의 청량함과 벌꿀의 풍미가 어우러져 누구나 맛있게 즐길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잭콕’은 잭다니엘에 콜라를 섞어 위스키의 풍부한 오크향과 탄산음료의 상쾌함을 조화롭게 느낄 수 있는 칵테일이다. ‘잭허니비어’와 ‘잭콕’은 5,000원에 판매된다.

봉구비어의 관계자는 “봉구비어를 한 해 동안 아껴주신 고객 분들께 보답하고자 새해맞이 경품 이벤트를 기획하게 되었다”고 말했다.

봉구비어에 대한 보다 자세한 내용은 봉구비어의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키워드
#N

※ 여러분의 제보가 뉴스가 됩니다. 각종 비리와 부당대우, 사건사고와 미담, 소비자 고발 등 모든 얘깃거리를 알려주세요

이메일 : webmaster@enewstoday.co.kr

카카오톡 : @이뉴스투데이

저작권자 © 이뉴스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