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제공=골프존카운티>

[이뉴스투데이 이세정 기자] 골프장 토털서비스기업 ㈜골프존카운티(대표 김준환)는 이달 25일 경기도 안성시 골프존카운티 안성Q에서 고급 수입차 경품 공개추첨 행사를 진행했다고 26일 밝혔다.

지난 7월부터 약 6개월간 진행된 '정회원 가입고객 경품 이벤트'는 골프존카운티 홈페이지 및 모바일 앱 누적 가입회원 22만명 돌파를 기념해 기획됐다. 특히 이번 이벤트에는 고급 수입차 등 총 1억원 상당의 경품이 내걸렸다.

이번 이벤트는 행사기간 동안 전국 골프존카운티 골프장을 찾은 정회원 고객 또는 현장에서 정회원으로 가입한 고객을 대상으로 진행됐다. 또 매달 추첨을 통해 약 300명에게 골프존카운티 주중 4인 그린피 무료 이용권, 고급 선글라스 등 다양한 상품을 제공했다.

특히 이날 '2016 포드 익스플로러' 승용차 1대 당첨자 추첨 행사는 골프존카운티 임직원과 안성지역 내 경찰관이 참석한 가운데 서상현 골프존카운티 상무가 직접 당첨자를 추첨하는 공개추첨 방식으로 전개됐다.

서상현 골프존카운티 상무는 "지난 6개월간 골프존카운티 정회원 가입 이벤트에 많은 사랑과 관심을 보내준 고객들에게 다시 한 번 감사드린다"며 "내년에도 보다 다양한 이벤트로 고객 감동에 앞장서겠다"고 말했다.

키워드
#N

※ 여러분의 제보가 뉴스가 됩니다. 각종 비리와 부당대우, 사건사고와 미담, 소비자 고발 등 모든 얘깃거리를 알려주세요

이메일 : webmaster@enewstoday.co.kr

카카오톡 : @이뉴스투데이

저작권자 © 이뉴스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