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제공 = 스퀘어원>

[이뉴스투데이 이호영 기자] 따뜻한 공간에서 먹거리, 놀 거리, 즐길 거리를 한 번에 해결할 수 있는 복합쇼핑몰은 추울 겨울 가장 인기 있는 장소 중 하나로, 특히 요즘 같은 연말에는 입점 업체들이 풍성한 혜택이 있는 시즌오프 세일을 진행하기 때문에 저렴한 가격에 원하는 물건을 사는 행운까지 누릴 수 있다. 

인천 동춘동에 위치한 복합쇼핑몰 ‘스퀘어원’(SQUARE1) 역시도 SPA 및 브랜드 매장에서 2016년 마지막 시즌 오프 세일을 진행한다.     

우선 자라, 에잇세컨즈, H&M, 풀앤베어, 마시모두띠, 망고, 버쉬카, 아메리칸 이글, 탑텐, 찰스앤키스, 미쏘, 트윈키즈 365, 래핑차일드 등 국내외 여러 SPA 매장들이 대대적인 가격할인에 돌입하며, 마인드브릿지, 어라운드 더 코너, 올젠, 로가디스, SOUP, 파크랜드, 지오지아, CK진, 빈폴아웃도어, 나이키 등 인기 브랜드들도 12월 22일부터 시즌 오프 세일을 진행한다. 

스퀘어원 관계자는 “매장별 할인율이나 기간에는 차이가 있다는 점 참고 바란다”며 “올해 마지막으로 진행되는 세일인 만큼 고객 분들의 많은 관심 부탁드린다”고 말했다. 

인천 쇼핑몰 스퀘어원의 크리스마스 이벤트도 진행한다. 12월 23일부터 12월 25일 사이 20만원을 구매한 고객에게는 스퀘어원 금액권 1만원권을, 40만원을 구매한 고객에게는 스퀘어원 금액권 2만원권을 증정한다. 단, 반드시 스퀘어원 포인트 카드 회원이어야 한다.

아울러 크리스마스 당일인 12월 25일 오후 4시 스퀘어원을 방문하면 명품지갑, 선글라스, 향수, 코트, 스퀘어원 금액권 등이 들어있는 럭키박스를 만원에 구매할 수 있다. 선착순 200명에게만 한정 판매된다.

<사진제공 = 스퀘어원>

이와 함께 스퀘어원이 야심차게 준비한 ‘자이언트 슬라이드’를 로비에서 만나볼 수 있다. 4층에서 1층까지 한 번에 내려올 수 있도록 제작된 미끄럼틀로, 올 겨울 꼭 가 봐야 할 인천 명소로 추천받고 있다.   

자이언트 슬라이드는 국내에서 가장 높고(20m) 가장 긴(47m) 대형 미끄럼틀이다. 밖이 훤히 보이는 긴 원형통에 몸을 맡기고 내려오다 보면 워터파크 같은 짜릿함과 스릴을 느낄 수 있다. 자이언트 슬라이드는 방문객들에게 무료로 개방되며, 평일과 주말 모두 운영된다.

키워드
#N

※ 여러분의 제보가 뉴스가 됩니다. 각종 비리와 부당대우, 사건사고와 미담, 소비자 고발 등 모든 얘깃거리를 알려주세요

이메일 : webmaster@enewstoday.co.kr

카카오톡 : @이뉴스투데이

저작권자 © 이뉴스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