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내 프로 코스프레팀인 스파이럴캣츠는 라이엇 게임즈의 대표 인기 게임 ‘리그 오브 레전드(이하 LoL)’ 챔피언 캐릭터인 ‘아케이드 리븐’의 코스프레를 선보였다. <사진출처=스파이럴 캣츠 보도자료>

[이뉴스투데이 김대성 기자] 국내 프로 코스프레팀인 스파이럴캣츠는 라이엇 게임즈의 대표 인기 게임 ‘리그 오브 레전드(이하 LoL)’ 챔피언 캐릭터인 ‘아케이드 리븐’의 코스프레를 선보였다.

이번에 공개한 코스프레는 라이엇 게임즈의 대표 인기 게임 LoL에서 인기 챔피언 캐릭터 ‘리븐’의 신규 아케이드 시리즈 스킨인 ‘아케이드 리븐’으로 스파이럴캣츠 리더 ‘도레미(Doremi)’ 이혜민 양이 모델로 참여했다.

특히, ‘아케이드 리븐’ 코스프레는 지난 10월 2016 LoL 월드챔피언십 4강전과 결승전의 세계 코스프레 이벤트에서 해외 팬들에게 선보여 많은 이목을 이끈 작품이기도 하다.

스파이럴캣츠의 김태식 대표는 “이번 LoL ‘아케이드 리븐’ 코스프레 사진은 롤드컵 2016 현장에서 진행했던 코스프레 이벤트에서 해외 팬들의 많은 관심을 보여 공개하게 되었다.” 며, “국내뿐만 아니라 해외에서도 더 많은 코스프레를 통해 유저 분들과 꾸준히 소통을 이어갈 것" 이라고 전했다.

한편, 스파이럴 캣츠는 의상 제작, 애니메이션 및 게임 캐릭터의 코스프레, 각종 게임 광고 및 행사를 진행하는 전문 코스프레 팀으로, 히어로즈 오브 더 스톰, 리그 오브 레전드, 오버워치 등 해외 게임 코스프레와 문명 온라인, 블레이드 앤 소울 등의 코스프레 광고 등을 진행한 바 있다.

<사진출처=스파이럴 캣츠 보도자료>
<사진출처=스파이럴 캣츠 보도자료>
키워드
#N

※ 여러분의 제보가 뉴스가 됩니다. 각종 비리와 부당대우, 사건사고와 미담, 소비자 고발 등 모든 얘깃거리를 알려주세요

이메일 : webmaster@enewstoday.co.kr

카카오톡 : @이뉴스투데이

저작권자 © 이뉴스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