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earch btn
상단여백
HOME 산업 자동차·항공
폭스바겐 공식 딜러 클라쎄오토, 방배전시장서 무료 나눔 전시회 '배러' 진행
<사진제공=클라쎄오토>

[이뉴스투데이 이세정 기자] 폭스바겐 공식딜러 클라쎄오토(대표 이병한)는 폭스바겐 방배전시장에서 지적 장애인 작가의 미술작품에 클라쎄오토의 공간 기부와 무료 나눔 전시회 '배러(Better)'를 실시한다고 14일 밝혔다.

연말을 맞이해 진행되는 이번 전시회는 클라쎄오토와 사회적 기업인 "같이걸을까"가 함께 마련한 이벤트다. 장애인 문화산업의 성장을 지원하고자 하는 취지로 기획됐다.

"같이걸을까"는 지적 장애인 작가들의 작품을 기반으로 작가, 봉사자, 소상공인, 기업들이 함께 나눔을 만들어가는 사회적 기업이다.

이번 전시회에 전시된 작품은 지적 장애인 작가의 원작에 소셜 디자이너들의 리디자인(Re-design)으로 재탄생한 미술 작품으로 20여점을 전시했고 오는 1월 15일까지 약 한달 간 폭스바겐 방배전시장에서 진행된다.

폭스바겐 고객뿐 아니라 누구나 관람 가능하며, 작품의 구매 및 모금 기부를 통해 후원도 가능하다.

이병한 클라쎄오토 대표이사는 "이번 전시회를 통해 장애인 문화산업에 일조할 수 있어 영광"이라며 "이를 통해 참여하는 모든 이들이 따뜻함을 나눌 수 있는 시간이 되길 바란다. 또 앞으로도 고객 만족을 위해 최선을 다하고 사회에 기여할 수 있는 다양한 컨텐츠를 선보이겠다"고 말했다.

이세정 기자  sj@enewstoday.co.kr

<저작권자 © 이뉴스투데이,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