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유한킴벌리>

[이뉴스투데이 윤중현 기자] 유한킴벌리가 한국화재보험협회와 11월 30일 오전 서울 마포구에 위치한 한서초등학교 병설유치원에서 미취학 아동의 호흡기 건강 증진을 위한 동화구연 교육과 마스크 배포 등 미세먼지 대응 캠페인을 진행했다고 1일 밝혔다.
 
이날 행사에서는 아이들이 황사와 미세먼지를 비롯한 공기 속 해로운 물질에 대해 경각심을 느끼고, 이로부터 자신의 건강을 보호하기 위한 방법을 스스로 터득할 수 있도록 대형 동화책을 활용한 동화 구연 교육 활동이 진행되었다.

또한 가정에서도 미세먼지로부터 건강을 지키는 다양한 생활습관과 함께 황사마스크의 올바른 착용법 등을 자녀에게 교육할 수 있도록 돕는 교육자료와 크리넥스-황사마스크를 배포했다.
 
유한킴벌리 크리넥스 마스크 관계자는 “동화책을 통해 아이들의 눈높이에 맞추어 미세먼지의 위험성에 대해 알리는 이번 캠페인이 미세먼지로부터 자라나는 아이들의 호흡기 건강을 지키는 데에 도움이 되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크리넥스-황사마스크(KF80)’는 식약처 허가 제품으로 4중 구조 이상의 초정전 필터가 내장되어 있어 황사 및 미세먼지는 물론, 대기 중 먼지 입자크기가 1마이크로미터 이하의 초미세입자도 80% 이상 차단해 준다. 

키워드
#N

※ 여러분의 제보가 뉴스가 됩니다. 각종 비리와 부당대우, 사건사고와 미담, 소비자 고발 등 모든 얘깃거리를 알려주세요

이메일 : webmaster@enewstoday.co.kr

카카오톡 : @이뉴스투데이

저작권자 © 이뉴스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