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공=JT캐피탈>

[이뉴스투데이 유제원 기자]JT캐피탈(대표이사 차동구)은 연말연시를 맞아 다음달 31일까지 고객 사은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지난달 30일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일반 고객 누구나 참여할 수 있는 ‘신규 광고 영상 소문내기 이벤트’와 기간 내 신용대출 한도 조회 서비스를 이용한 고객을 대상으로 한 ‘사은 이벤트’가 함께 진행된다. .

JT캐피탈이 새롭게 선보인 신규 광고를 자신의 블로그나 SNS, 커뮤니티에 공유하는 소문내기 이벤트는 총 515명을 선정해 백화점 상품권 등 푸짐한 경품을 증정한다.

한도 조회 서비스 이용 고객 선착순 1000명에게는 모바일 커피 교환권을 증정한다. 또한 소문내기 이벤트에 함께 응모한 고객 중 추첨을 통해 JT왕왕상 1명, 제이티상 10명을 선정해 70만원 상당의 상품권을 증정할 예정이다.

JT캐피탈 관계자는 “2016년 한 해 동안 JT캐피탈에 많은 관심과 애정을 보내주신 고객분들께 보답하고자 이번 사은행사를 마련하게 됐다”며 “JT캐피탈은 한국 내에서 건전한 금융 기업 문화 확산에 일조하고 있는 J트러스트 그룹의 일원으로서 이번 신규 광고가 전하고자 하는 메시지처럼 경제적 어려움을 겪는 서민들에게 힘이 되는 금융사가 되고자 지속적인 노력을 이어가겠다”고 전했다.

키워드
#N

※ 여러분의 제보가 뉴스가 됩니다. 각종 비리와 부당대우, 사건사고와 미담, 소비자 고발 등 모든 얘깃거리를 알려주세요

이메일 : webmaster@enewstoday.co.kr

카카오톡 : @이뉴스투데이

저작권자 © 이뉴스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