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뉴스투데이 서정근 기자]겅호온라인엔터테인먼트가 개발, 네오싸이언이 서비스하는 퍼즐게임 '퍼즐앤드래곤'이 '파이널 판타지'와 함께 판타지 콜라보 3탄을 진행한다.

세 번째 콜라보는 ‘티파, 녹티스, 판넬로, 아론, 양파 기사’ 등 역대 '파이널 판타지'의 다양한 신규 캐릭터를 새롭게 선보인다.

28일부터 오는 12월 11일까지 랭크 50이상이면 기간 한정으로 ‘랭크50 FF콜라보 에그’를 무료로 1번 획득할 수 있다. 게임 내 메일에서 사용하기 버튼을 누르면 ‘클라우드’와 ‘녹티스’등 대상 캐릭터 중 랜덤으로 1개를 획득할 수 있다. 또한, ‘야슈톨라, 녹티스, 티파’의 궁극진화가 추가되며, 일정별로 콜라보 에그에서 일부 캐릭터의 적중 확률이 대폭 상승된다.

콜라보 기간 중, 제 2탄까지에서 공개된 ‘파이널 판타지 콜라보’, ‘파이널 판타지 콜라보2’ 던전이 다시 등장하며, 일부 몬스터의 드롭 아이템이 변경된다. 새롭게 드롭되는 아이템으로 일부 신규 캐릭터의 스킬을 레벨업 할 수 있다.

마지막으로 몬스터 구입을 통해 파이널 판타지 ‘KINGSGLAIVE FINAL FANTASY XV’의 콜라보 캐릭터인 ‘글라우카’가 등장하며, 뚱보 초코보와 모그리족의 선물 등 다양한 이벤트를 함께 진행한다.

 

키워드
#N

※ 여러분의 제보가 뉴스가 됩니다. 각종 비리와 부당대우, 사건사고와 미담, 소비자 고발 등 모든 얘깃거리를 알려주세요

이메일 : webmaster@enewstoday.co.kr

카카오톡 : @이뉴스투데이

저작권자 © 이뉴스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