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료=위즈위드>

[이뉴스투데이 윤중현 기자] 위즈위드(WIZWID)에서 오는 25일 하루 파격할인 이벤트인 ‘블랙프라이데이’ 행사를 실시한다고 24일 밝혔다.

오는 25일 금요일 00시부터 24시간 동안 실시되는 이번 할인행사는 패션 어패럴, 백&슈즈, 액세서리를 포함 뷰티, 리빙 등 전 카테고리의 약 240여 개의 브랜드가 참여, 1900개 이상의 인기 아이템들을 최대 90% 할인된 가격에 선보일 예정이다.

특히 위즈위드는 지난 해 엄청난 구매 경쟁을 불러일으켰던 ‘타임 딜(Time deal)’을 다시 한번 시행할 예정이다.

타임 딜은 시간대 별로 진행되는 이벤트로 행사당일 오전 10시, 오후 2시, 6시, 7시 정각에 맞춰 특정 상품을 한정수량, 파격 할인가에 선보일 예정이다.

위즈위드 마케팅 담당자는 “블랙프라이데이를 맞이하여 국내 유통업계에서는 물량 공세, 파격할인, 다양한 프로모션 등을 펼치며 소비자들을 붙잡기 위해 총력을 기울이고 있다”고 밝혔다.

한편 위즈위드는 블랙프라이데이 상품 구매고객 대상으로 5000원 할인 땡큐 쿠폰 증정하며 관련 자세한 사항은 위즈위드 홈페이지 및 모바일 어플리케이션에서 확인할 수 있다.

키워드
#N

※ 여러분의 제보가 뉴스가 됩니다. 각종 비리와 부당대우, 사건사고와 미담, 소비자 고발 등 모든 얘깃거리를 알려주세요

이메일 : webmaster@enewstoday.co.kr

카카오톡 : @이뉴스투데이

저작권자 © 이뉴스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