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제공=여기어때>

[이뉴스투데이 강민수 기자] 여기어때는 9일 '얼리버드 객실' 도입 2개월만에 2만개 판매했다고 밝혔다. 

회원 전용 특별 객실을 의미하는 '얼리버드 객실'은 지난 9월 시행됐다. 한정된 수량의 객실을 빠르게 예약하는 고객에게 파격가 혜택이 돌아가므로 ‘얼리버드’라는 이름이 붙었다. 지난 2개월 간 얼리버드에 참여한 숙박시설은 600여 곳으로 얼리버드로 판매된 객실은 2만개가 넘는다.

여기어때는 자체 호텔 브랜드 HOTEL여기어때 오픈 기념행사를 실시한다. 여기어때 관계자는 "단순히 HOTEL여기어때 모객을 위한 것이 아니라 여기어때의 얼리버드 객실 제휴점과 이용 고객에 혜택을 주기 위한 것이다"라고 설명했다. 숙박제휴점과 여기어때, 고객을 잇는 상생이 취지라는 것이다.

사용자는 ‘여기어때’에서 얼리버드 객실 예약 후, 해당 숙박시설 재이용시 사용 가능한 50% 할인쿠폰을 받는다. 이때 발생하는 할인쿠폰은 여기어때가 부담한다.

또한 여기어때는 제휴점 6000여곳 중 ‘예약할인 쿠폰지급’ 아이콘이 붙은 숙박시설을 예약할 때 1천원~2만원 할인쿠폰을 무조건 랜덤 지급하는 이벤트를 오는 13일까지 시행한다. 

한편 여기어때는 영화 ‘블레어위치’ 예매권 증정 행사를 마련했다. 여기어때에서 객실 예약 후 리얼리뷰를 작성한 후, 간단한 개인정보를 입력하면 응모된다. 기간은 오는 20일까지며 총 100명에게 영화예매권을 준다

키워드
#N

※ 여러분의 제보가 뉴스가 됩니다. 각종 비리와 부당대우, 사건사고와 미담, 소비자 고발 등 모든 얘깃거리를 알려주세요

이메일 : webmaster@enewstoday.co.kr

카카오톡 : @이뉴스투데이

저작권자 © 이뉴스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