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정관장>

[이뉴스투데이 윤중현 기자] KGC인삼공사는 환절기와 다가오는 수능을 맞아 오는 28일부터 11월 13일까지 정관장 제품을 구매하는 고객들에게 제품을 추가로 증정하는 행사를 진행한다고 31일 밝혔다.

우선, 아이패스(M/H/H타브렛/파워) 제품 구매 시 아이패스파워 3병, 홍삼톤골드(30포) 제품 구매 시 홍삼캔디후(160g), 화애락(본,진) 제품 구매 시 홍삼비타민 10일분을 추가로 증정한다.

‘아이패스’는 KGC인삼공사가 100% 계약 재배한 6년근 홍삼만을 사용하여 엄격하고 까다로운 품질관리로 학부모들의 신뢰가 높은 제품이다.

‘홍삼톤골드’는 홍삼농축액의 함량이 높아 홍삼 마니아들 사이에서 인기가 높으며, 정관장의 여성전문브랜드 ‘화애락’ 라인 중 ‘화애락진’의 경우 갱년기 여성의 건강에 도움을 줄 수 있어 중년 여성들의 구매가 많은 제품이다.

한편, 많은 고객들이 건강관리를 위해 찾는 홍삼은 식품의약품안전처로부터 면역력 증진, 원기 회복과 기억력 개선, 혈액 흐름 개선, 항산화 등에 도움을 줄 수 있는 기능성을 공식 인정받은 대표적인 건강식품이다.

KGC인삼공사 관계자는 “환절기에는 면역력이 취약해 질 수 있어 질병에 걸리기 쉬운 시기”라며 “정관장 홍삼 제품 섭취로 환절기를 극복하고 건강관리에 도움이 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키워드
#N

※ 여러분의 제보가 뉴스가 됩니다. 각종 비리와 부당대우, 사건사고와 미담, 소비자 고발 등 모든 얘깃거리를 알려주세요

이메일 : webmaster@enewstoday.co.kr

카카오톡 : @이뉴스투데이

저작권자 © 이뉴스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