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제공 = 코리아나화장품>

[이뉴스투데이 이호영 기자] 코리아나화장품(대표 유학수)의 로댕 쇼 이지펙터 타임리스 프로그램과 로댕 쇼 이지펙터 타임리스 마스크가 중국 위생허가를 획득했다. 

28일 코리아나화장품에 따르면 코리아나화장품은 수인코스메틱과 공동개발한 로댕 쇼 전 라인을 수인코스메틱에 독점 공급하고 있다. 

두기업간 독점 공급 진행은 오랜 시간 쌓아온 두터운 신뢰를 바탕으로 성사됐다. 긴밀한 협조 하에 중국 시장 공략에 나서고 있다. 

로댕 쇼 독점 업체 수인코스메틱은 중국 유명 온라인 쇼핑몰인 쥐메이(JUMEI), VIP 등에 입점과 동시에 위생허가를 준비했다. 제품력을 인정받아 최근 위생허가 취득에 성공했다. 

위생허가 획득을 바탕으로 중국 유통 업체 글로벌이그로우 이커머스(Globalegrow E-Commerce) 200개 매장에 입점이 확정됐다. 내년까지 1000개로 늘릴 계획이다. 중국 대형 유통업체 대상 그룹에도 제품 공급을 협의하고 있다. 

중국내 홈쇼핑 방송 채널 강소성 방송을 통해 이미 시험 방송을 마쳤다. 제품력을 인정받아 안위성 방송에도 본방송을 앞두고 있다. 

현재 로댕 쇼 전 라인에 대해 위생허가를 진행 중이며 2017년 로댕 쇼 라인 매출을 1000억원 이상으로 기대하고 있다. 

한편 코리아나화장품의 품질과 안정성을 바탕으로 개발된 로댕 쇼 이지펙터 타임리스 프로그램은 코리아나만의 주름기능성 특허 성분 노니열매 함유 앰플과 주름개선에 탁월한 아이크림으로 기획된 4주 프로그램 제품이다. 

로댕 쇼 이지펙터 타임리스 마스크는 안티에이징 효과의 투스텝 마스크 제품이다.
 

키워드
#N

※ 여러분의 제보가 뉴스가 됩니다. 각종 비리와 부당대우, 사건사고와 미담, 소비자 고발 등 모든 얘깃거리를 알려주세요

이메일 : webmaster@enewstoday.co.kr

카카오톡 : @이뉴스투데이

저작권자 © 이뉴스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