클레어스코리아의 마유(馬油) 스킨케어 브랜드 ‘게리쏭’이 전성기 시절 그대로의 동안 미모를 자랑하는 유진의 TV 광고 영상을 공개했다. <사진출처=게리쏭 보도자료>

[이뉴스투데이 이호영 기자] 클레어스코리아의 마유(馬油) 스킨케어 브랜드 ‘게리쏭’이 전성기 시절 그대로의 동안 미모를 자랑하는 유진의 TV 광고 영상을 공개했다.

이번 영상은 게리쏭의 뮤즈가 된 SES 유진의 ‘게리쏭 오일 세럼’ 광고로, 나이를 가늠할 수 없는 동안 미모의 아름다움이 돋보이는 영상이다.

‘게리쏭 오일 세럼’ 광고 속에서 유진은 ‘나이들 틈 없도록’ 피부 속부터 정교하게 힘을 채운다는 내용으로, 공개된 영상에서 ‘올리비아핫세’의 닮은 꼴로 화제가 되었던 ‘유진’의 데뷔 초 모습을 연상시킨다.

클레어스코리아측은 “이번 TVC영상은 영원한 뷰티 멘토로서의 유진의 아름다움이 그대로 담겨 있다”며 “오일의 고보습과 세럼의 고영양을 모두 담은 ‘유진세럼’으로 미리미리 안티에이징 케어를 해볼 것”이라고 제안했다.

한편, ‘유진세럼’으로 불리는 ‘게리쏭 시그니처 오일세럼’은 클레어스코리아 공식몰, ‘나인컴플렉스’ 홈페이지 및 명동 직영매장에서 구입할 수 있으며 제품 용량은 50ml이다.

키워드
#N

※ 여러분의 제보가 뉴스가 됩니다. 각종 비리와 부당대우, 사건사고와 미담, 소비자 고발 등 모든 얘깃거리를 알려주세요

이메일 : webmaster@enewstoday.co.kr

카카오톡 : @이뉴스투데이

저작권자 © 이뉴스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