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제공=메가엠디>

[이뉴스투데이 김지만 기자] 약학대학 입시 전문학원 메가엠디가 지난 17일, 나만의 기본서를 업그레이드한 메가엠디 종합반 전용 컨텐츠 '나만의 기본서 EDITION 2'를 오픈했다.

합격생들은 약학대학에 합격하기 위해서는 PEET 이론 5회독은 필수라고 말한다. 그러나 방대한 분량에 비해 공부를 할 수 있는 시간은 턱 없이 부족한 것이 사실이다.

이에 메가엠디는 PEET 전공서의 이론을 정리해 과목별로 이론을 단권화할 수 있는 '나만의 기본서'를 출시, 새로 배운 이론이나 자주 틀리는 개념 등을 계속해서 추가해나가는 방법을 고안해 수험생들의 이론 5회독 달성을 돕고 있다.

메가엠디 연구소는 상위 10% 중 161명 합격생을 분석해 과목별 한 권씩, 합격생과 나만의 필기 노하우가 녹아있는 '나만의 기본서'를 제작했다. 해당 이론서는 수험생들이 어렵게 생각하는 이론노트 작성의 정확한 가이드를 제시하고, 꼭 필요한 필수이론을 확인할 수 있게 하여 빠짐없는 완벽한 이론 정리를 실현 시킨다.

특히 최근 오픈한 '나만의 기본서 EDITION 2'는 기존 나만의 기본서를 이용했던 수험생들의 불편함을 보완한 컨텐츠로 ‘완벽한 이론단권화’를 가능하게 돕는다.

'나만의 기본서 EDITION 2'는 나만의 정리노트와 나만의 핵심 미니북 2가지로 구성됐다. 

정해진 틀에 맞춰 작성해야 했던 기존 나만의 기본서와 다르게 EDITION 2는 체계적이고 자유롭게 정리할 수 있도록 과목별로 정리노트를 제작했으며, 정리 노트 공간을 재구성했다. 또 속지가 부족할 경우, 홈페이지에서 pdf파일을 다운받을 수 있도록 구성했다.

핵심 미니북은 이론 정리의 방향을 잡을 수 있도록 학습에 필요한 필수 이론을 선별해 한 권에 담았다. 생물은 TOP5 약학대학 합격생들이 선별한 캠벨의 중요 그림과 도표 170개를 담았다, 유기는 전체 흐름을 잡을 수 있도록 단원 별 학습방향, 팁, 주요 이론 및 반응식을 삽입했고, 물리는 필수적 공식과 이론, 단원 별로 그리기 어려운 그림 등을 포함하여 구성했다.

메가엠디 관계자는 "피트학원 메가엠디의 수강생이라면 나만의 기본서 EDITION 2를 활용해 수업 수강 후 핵심 미니북에 수록된 내용을 확인하고, 수업 내용과 핵심 미니북을 바탕으로 필기노트를 정리하여 나만의 기본서를 작성하면 완벽한 이론 정리 및 단권화에 성공할 수 있다"고 말했다.

키워드
#N

※ 여러분의 제보가 뉴스가 됩니다. 각종 비리와 부당대우, 사건사고와 미담, 소비자 고발 등 모든 얘깃거리를 알려주세요

이메일 : webmaster@enewstoday.co.kr

카카오톡 : @이뉴스투데이

저작권자 © 이뉴스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