셀트리온스킨큐어 ‘2016 빅 콘서트’ <사진제공=셀트리온스킨큐어>

[이뉴스투데이 이호영 기자] 셀트리온스킨큐어가 신규 브랜드 론칭을 기념해 오는 29일 오후 2시부터 잠실 실내체육관에서 ‘2016 셀트리온스킨큐어 빅 콘서트’를 개최한다.

이번 행사는 셀트리온스킨큐어가 ‘셀큐어‘, ‘디어서’, ‘포피네’ 등 신규 화장품 브랜드 론칭과 ‘한스킨’의 리뉴얼을 기념해 마련한 자리로 소비자를 비롯한 뷰티 및 유통 관계자 등을 초청해 새로운 브랜드를 공개하고 신제품의 체험 기회를 제공하는 등 다양한 행사를 계획했다.

특히 이번 빅 콘서트에서는 김태희, 장동건, 한지민, 이범수와 소다남매 등 셀트리온스킨큐어의 모든 브랜드 모델들이 참석해 기업의 새로운 시작을 축하할 예정이며 구매 고객을 대상으로 하는 팬사인회를 진행하는 등 스타와 함께 할 수 있는 이벤트도 준비돼 있다.

또한 셀트리온 그룹의 서정진 회장이 행사에 참석해 본격적인 화장품 시장 진출에 대한 기업의 비전 및 전략을 발표하고, 신규 브랜드를 직접 소개하는 시간을 가진다.

이 밖에도 싸이, 에일리, 터보, 왁스, 김범수, 코요테, DJ DOC 등 대한민국 정상급의 가수들이 총 출동하여 멋진 축하공연으로 행사의 분위기를 더욱 고조시킬 예정이다.

셀트리온스킨큐어 관계자는 “이번 행사는 셀트리온스킨큐어가 론칭하는 신규 브랜드들을 가장 먼저 소비자들에게 선보이고자 마련한 자리”라며 “신제품 체험 부스, 스타들의 축하공연 등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할 예정으로 모두가 함께 즐길 수 있는 축제의 장이 되길 바란다”고 전했다.

한편, 셀트리온스킨큐어는 홈페이지를 통해 오는 23일까지 콘서트 티켓을 선착순으로 증정하는 이벤트를 진행 중이다. 10월 온라인 구매 고객 혹은 가족 및 지인에게 셀큐어 듀오비타펩 얼티밋 크림의 추천 댓글을 남긴 고객을 대상으로 콘서트 티켓(1인 2매)을 증정할 예정이다.

키워드
#N

※ 여러분의 제보가 뉴스가 됩니다. 각종 비리와 부당대우, 사건사고와 미담, 소비자 고발 등 모든 얘깃거리를 알려주세요

이메일 : webmaster@enewstoday.co.kr

카카오톡 : @이뉴스투데이

저작권자 © 이뉴스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