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뉴스투데이 이세정 기자] SK엔카직영(총괄대표 박성철)은 2017년 달력 제작을 위한 '제2회 전국 내 차 자랑 사진 공모전'을 다음달 6일까지 실시한다고 13일 밝혔다.

이번 공모전은 차를 주제로 3개 부문으로 나눠 진행된다. 잘 관리된 차의 외관에서 느껴지는 '광택', 도로 위를 질주하는 차의 '속도', 차를 타고 떠난 '여행' 등 각 부문에 맞게 직접 촬영한 사진을 제출하면 된다.

자동차와 사진을 좋아하는 사람이라면 누구나 참여할 수 있다. SK엔카직영몰 홈페이지에서 내달 6일까지 접수할 수 있다. 촬영 기기나 제출 사진 수에 제한은 없으며, 과도한 보정을 거치지 않은 원본 사진을 제출하면 된다.

12개의 당선작은 내부 심사와 일반인 추천 수를 합산해 선정된다. 추천을 많이 받을수록 당선 확률이 높아진다. 수상자는 다음달 8일 SK엔카직영몰 홈페이지에서 발표한다.

흠없도다 대상(1명)은 100만원, 반짝반짝(광택)·부릉부릉(속도)·두근두근(여행) 등 각 부문별 수상자(3명)에게는 30만원의 상금을 수여하며, 좋아좋아 인기상(8명)에게는 10만원 상당의 SK 상품권을 부상으로 제공한다.

당선작으로 뽑힌 사진은 2016년 SK엔카 직영몰 달력으로 제작해 공모전 참가자 전원에게 참가 상품으로 증정한다.

최현석 SK엔카직영 마케팅부문장은 "병신년 한 해를 두 달여 앞두고 내 차와 함께 했던 특별한 추억과 장소를 떠올려 보실 수 있도록 지난해에 이어 사진 공모전을 기획했다"며 "사진첩 속에 잊혀져 있던 사진을 꺼내어 공모전에 응모도 하고, SK엔카직영이 준비한 2017년 새해 달력도 받아 보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사진제공=SK엔카직영>
키워드
#N

※ 여러분의 제보가 뉴스가 됩니다. 각종 비리와 부당대우, 사건사고와 미담, 소비자 고발 등 모든 얘깃거리를 알려주세요

이메일 : webmaster@enewstoday.co.kr

카카오톡 : @이뉴스투데이

저작권자 © 이뉴스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