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뉴스투데이 유영길 기자] 아이엘사이언스가 반짝조명배 전국 규모 민간 배드민턴 대회를 개최한다고 7일 밝혔다.

'반짝조명'은 조명 전문 온라인 쇼핑몰로, LED조명 개발∙생산 전문 기업 아이엘사이언스의 자회사다. 

내달 13일 성남시 산성실내배드민턴장에서 열리는 이번 대회는, 남자복식, 여자복식, 혼합복식 등 3개 종목에서 연령별로 승부를 가린다. 총 3천만원 규모의 상품 중 2000만원 상당의 상금이 걸려있다. 

이번 대회에서는 대한민국 배드민턴을 대표하는 현 남자복식 세계랭킹 1위 이용대 선수를 비롯해 전 남자복식 세계랭킹 1위 쿠키앤킷, 남자복식 세계랭킹 3위 김사랑, 6위 신백철 등이 참가하는 시범경기도 함께 진행된다. 이 밖에도 경품추천, SNS 태그 이벤트 등의 프로모션을 통해 다양한 경품이 제공될 계획이다. 

조재연 반짝조명 대표는 "셀프인테리어의 중요한 요소인 '조명'과 대표적 대중 스포츠 '배드민턴'이 모두 현대인에게 인기 있는 여가활동이라는 공통점에서 이번 행사 기획이 시작된다"면서 "현대인들의 여가활동을 지원하고 국민들의 생활체육 활성화에도 기여하는 계기가 되기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에이원민턴 홈페이지에서 참가를 신청할 수 있으며, 마감은 11월 4일이다. 대회와 관련한 상세 내용은 반짝조명 온라인 쇼핑몰에서 확인 가능하다. 

키워드
#N

※ 여러분의 제보가 뉴스가 됩니다. 각종 비리와 부당대우, 사건사고와 미담, 소비자 고발 등 모든 얘깃거리를 알려주세요

이메일 : webmaster@enewstoday.co.kr

카카오톡 : @이뉴스투데이

저작권자 © 이뉴스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