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락비' 지코와 열애했던 'AOA' 설현이 기존의 긴 머리를 버리고 헤어스타일에 변화를 준 사진을 공개해 화제다. <사진출처=설현 인스타그램>

[이뉴스투데이 김채린 기자] '블락비' 지코와 열애했던 'AOA' 설현이 기존의 긴 머리를 버리고 헤어스타일에 변화를 준 사진을 공개해 화제다.

5일 걸그룹 'AOA' 설현은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AGirlWithBobbedhair #G마켓"이라는 말과 함께 한 장의 사진을 게재했다.

공개된 사진 속 설현은 딥그린 컬러의 티셔츠를 입고 고혹적인 표정을 짓고 있다.

특히 섹시미를 느끼게 했던 기존의 긴머리를 단발로 자른 설현의 모습은 보는 이로 하여금 여성미와 귀여움을 동시에 느끼게 만들기 충분했다.

이에 누리꾼들은 "개취 심하게 저격하네요. 심펑", "내 여신님", "우와 단발로 핵여신", "역시 역대급 미모", "갓설현 지리네", "언니 진짜 미모로 세계 부셔", "정말 예뻐" 등 다양한 반응을 보였다.

한편, 'AOA' 설현은 열애 사실을 공개 하며 만남을 가졌던 '블락비' 지코와 최근 결별해 눈길을 끌었다.

키워드
#N

※ 여러분의 제보가 뉴스가 됩니다. 각종 비리와 부당대우, 사건사고와 미담, 소비자 고발 등 모든 얘깃거리를 알려주세요

이메일 : webmaster@enewstoday.co.kr

카카오톡 : @이뉴스투데이

저작권자 © 이뉴스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