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제주항공>

[이뉴스투데이 박재붕 기자] 애경그룹 계열의 제주항공(대표이사 최규남)은 취항도시를 배경으로 하는 영화를 상영하고 여행에 대한 이야기를 나누는 여행영화제를 개최한다.

제주항공 여행영화제는 22일을 시작으로 9월29일, 10월6일, 10월13일 등 모두 4회에 걸쳐 매주 목요일 오후 8시 서울 홍대입구역 복합쇼핑몰 ‘와이즈파크’ 내 롯데시네마에서 열린다.

첫날인 9월22일에는 대만 출신의 주걸륜이 감독과 주연을 맡은 로맨스∙판타지 영화인 ‘말할 수 없는 비밀’이, 9월29일에는 성냥개비를 물고 쌍권총을 든 저우룬파의 모습이 인상적인 ‘영웅본색’이 상영된다.

10월6일과 10월13일에는 베트남 영화 ‘네이키드 웨폰스’와 “잘 지내고 있나요.”(오겡키데스까, お元気ですか) “나는 잘 지내고 있어요.”(와타시와 겡기데쓰, わたしはげんきです)라는 여주인공의 명대사로 유명한 ‘러브레터’를 상영한다.

9월22일 ‘말할 수 없는 비밀’과 10월13일 ‘러브레터’ 상영이 끝난 뒤에는 여행에세이 밀리언셀러 작가인 이병률 시인과 영화평론가 이동진 기자를 초청해 관객들과 여행과 영화에 대한 이야기를 나누는 시간도 마련된다.

키워드
#N

※ 여러분의 제보가 뉴스가 됩니다. 각종 비리와 부당대우, 사건사고와 미담, 소비자 고발 등 모든 얘깃거리를 알려주세요

이메일 : webmaster@enewstoday.co.kr

카카오톡 : @이뉴스투데이

저작권자 © 이뉴스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