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있는 녀석들' <사진출처=코미디TV>

[이뉴스투데이 정영미 기자] <맛있는 녀석들>에서는 추석을 맞이해 고속도로 휴게소에서 즐길수 있는 음식을 소개한다.

9일 방송될 <맛있는 녀석들>에서는 성큼 다가온 추석을 맞아 고속도로 위 오아시스로 불리는 휴게소 특집을 선보인다.

유민상, 김준현, 김민경, 문세윤은 4년 연속 휴게소 음식 판매율 1위를 자랑하는 소고기국밥을 시작으로 우동, 돈가스, 호두과자 등 휴게소의 음식을 모조리 쓸어 담는 진 풍경을 펼친다.
 
특히 김준현은 핫도그 속 소시지가 부족하다며 소시지를 따로 주문하는 모습을 보였고, 유민상도 호두과자와 아이스크림의 콜라보레이션를 선보여 큰 호응을 얻었다. 또 밥을 안 먹는 아이들을 위한 특별 팁도 준비해 엄마들의 공감을 샀다는 후문.

휴게소에서 때 아닌 먹방 잔치로 흥이 한껏 오른 맛있는 녀석들은 급 남미 댄스를 선보였고, 조금씩 퍼져가던 댄스 바람은 결국 휴게소 내부를 돌아다니는 춤판으로 이어져 폭소를 자아냈다.

목적지 없이 오로지 먹기 위해 휴게소를 찾은 유민상, 김준현, 김민경, 문세윤의 먹방은 오늘 밤 8시 iHQ 코미디TV에서 확인할 수 있다.

키워드
#N

※ 여러분의 제보가 뉴스가 됩니다. 각종 비리와 부당대우, 사건사고와 미담, 소비자 고발 등 모든 얘깃거리를 알려주세요

이메일 : webmaster@enewstoday.co.kr

카카오톡 : @이뉴스투데이

저작권자 © 이뉴스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