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제공 = 이랜드그룹>

[이뉴스투데이 이호영 기자] 이랜드그룹(사장 박성수) 유통 계열사 이랜드리테일은 유통사 자체 브랜드(PB)를 통해 이랜드리테일 통합 ‘E:상품’을 출시한다고 7일 밝혔다.

'E:상품'(E:上品)은 이랜드가 직매입∙직생산∙직판매를 통해 만든 '거품없는 명품'에 붙는 마크다. 이랜드리테일이 PB 중에서도 고객을 더욱 만족시킬 수 있는 상품을 개발하기 위해 1년간 연구해온 결과라는 게 이랜드 설명이다.

이랜드리테일은 패션과 리빙, 잡화 등 여러 영역의 전문 MD 200여명을 투입하고 세계 최대 섬유 공장 베트남 탕콤과 인도 무드라 등 자가 공장을 비롯, 9개국 소싱처를 통해 국내외 SPA 브랜드 상품보다 평균 30% 저렴한 상품제조에 성공했다.

이랜드는 달마다 시즌과 트렌드에 맞는 E:상품을 선보일 예정이다. E:상품은 전국 이랜드리테일 직영매장에서 만나볼 수 있다.

한편 이랜드리테일이 21일 선보이는 첫번째 E:상품은 ‘E:구스다운'(이구스다운)이다. 아동부터 캐주얼, 남성복, 여성복 등 자체 PB 21개 브랜드가 참여한다. 단일 상품으로는 최대인 180억원 규모로 183개 종류의 품목이 출시될 예정이다.

프리미엄 품질은 유지하되 가격은 SPA 브랜드보다 저렴하게 책정했다. 아동 구스다운 베스트와 점퍼는 각각 2만9900원, 3만9900원이다. 성인 구스다운 베스트와 점퍼는 각각 3만9900원, 4만9900원이다. 

10월엔 모던하우스 E:델카 테이블(9만9900원), 슈펜 E:룸슈즈(1만2900원), 엠아이수트 E:수트(9만9900원)도 시리즈로 출시할 예정이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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