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뉴스투데이 유제원 기자]우리카드(사장 유구현)가 운영중인 모바일 오픈마켓 ‘위비마켓’을 통해 ‘꿀찬 추석 이벤트’를 비롯 다양한 행사를 진행한다고 29일 밝혔다.

추석 명절을 맞아 청과·건과·농축산·생필품·건강 등 10개 카테고리 250여종의 우수 선물세트와 제기·냄비 등 추석에 필요한 주요용품 50여종을 할인하는 기획전을 다음달 12일까지 연다.

사과·배·곶감·호두 등의 청과·건과 제품은 최대 40%, 횡성한우 세트는 최대 20%, 샴푸·비누 등 생필품 세트는 최대 50%까지 할인 받을 수 있다. 이 밖에 홍삼·멸치·김·굴비·올리브유 등 추석 인기 선물세트도 할인된 가격에 판매한다.

해당 기간 동안 기획전 상품을 산 소비자가 구매를 확정할 경우 구매금액의 2%를 적립해주는 더블적립 혜택을 누릴 수 있어, 할인과 적립의 두 마리 토끼를 모두 잡을 수 있다. 

<제공=우리카드>

같은 기간 ‘롯데백화점 선물세트전’도 함께 진행되고 있어 다양한 가격대의 추석 선물을 10~30% 할인된 가격으로 만날 수 있다. 과일은 3만 원대부터 준비되어 있으며, 더덕세트 및 영광법성포 굴비세트도 10만 원대로 구입이 가능하다.

더불어 이달 31일까지 우리카드로 5만 원 이상 결제 시 5% 청구할인 이벤트도 진행되고 있어 추가 할인의 기회를 누릴 수 있다. 또 다음달 5일부터 12일까지 같은 행사가 한차례 더 준비돼있어 알뜰한 추석준비를 할 수 있다.

위비마켓 관계자는 “민족 명절인 추석을 맞이해 다양한 선물세트를 합리적인 가격으로 고객들에게 제공하고자 이번 행사를 기획했으며, 이 이벤트 외에도 신규가입 쿠폰이나 위비멤버스 카드 등을 활용하면 더욱 더 알뜰한 추석맞이가 가능하다”고 말했다.

키워드
#N

※ 여러분의 제보가 뉴스가 됩니다. 각종 비리와 부당대우, 사건사고와 미담, 소비자 고발 등 모든 얘깃거리를 알려주세요

이메일 : webmaster@enewstoday.co.kr

카카오톡 : @이뉴스투데이

저작권자 © 이뉴스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