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V소설 내 마음의 꽃비'에서는 임지은과 정희태가 정체를 들켜 쫓겨날까봐가 오히려 큰 소리를 치는모습이 그려졌다.<사진출처=KBS 화면캡처>

[이뉴스투데이 정영미 기자] 'TV소설 내 마음의 꽃비'에서는 임지은과 정희태가 정체를 들켜 쫓겨날까 봐서 오히려 큰소리를 치는 모습이 그려졌다.

24일 방송될 'TV소설 내 마음의 꽃비' 119회에서 민승재(박형준 분)와 계옥(이주실 분)이 민혜주(정이연 분)를 대하는 태도가 예전처럼 똑같지 않음을 눈치채고 불안감을 감추지 못한다.

<사진출처=KBS 화면캡처>

공개된 예고편에서 일란(임지은 분)은 "혜주가 당신한테 매몰차게 내처지고 아직 울고 있어요"라며 승재를 다그치자 "누가 보면 우리가 혜주를 학대라도 한 줄 알겠어요"라고 되받아쳤다.

'TV소설 내 마음의 꽃비' 119회 예고에서 화를 내는 민승재 <사진출처=KBS 화면캡처>

이를 듣던 혜주의 생부 수창(정희태 분)은 "아량과 포옹으로 감싸주는 것도 아버지야"라며 승재를 가르치려고 했고 승재는 갑자기 나서는 그의 태도에 못마땅한 표정을 드러내며 "못 할 말 한 것 같지도 않은데 왜 그러시냐"고 따져 묻는다.

승재는 조금씩 달려졌다. 딸밖에 모르던 그가 혜주의 거짓말로 마음이 뜨기 시작한 것으로 보인다.

<사진출처=KBS 화면캡처>

일란과 수창은 그의 마음을 어떤 방향으로 돌릴지 또 다른 악행을 저지르지 않을지 이야기전개에 귀추가 주목된다.

한편, 언제쯤 승재와 꽃님(나해령 분)은 서로가 부녀임을 눈치챌 수 있을지 관심이 집중되고 있다.

키워드
#N

※ 여러분의 제보가 뉴스가 됩니다. 각종 비리와 부당대우, 사건사고와 미담, 소비자 고발 등 모든 얘깃거리를 알려주세요

이메일 : webmaster@enewstoday.co.kr

카카오톡 : @이뉴스투데이

저작권자 © 이뉴스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