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제공=광주은행>

[이뉴스투데이 유제원 기자]JB금융그룹 광주은행(은행장 김한)이 민족의 大명절 한가위를 맞아 광주은행KJ카드 이용 고객을 대상으로 풍성한 혜택을 제공하는 ‘중추가절(仲秋佳節)’ 이벤트를 진행한다.

22일부터 다음달 30일까지 약 6주간 모든 가맹점 2~5개월 무이자할부서비스를 기본으로 제공하고, 9월 9일까지 광주은행 홈페이지에 이벤트 등록 후 10만원 이상 이용한 개인 신용카드 고객 100명을 추첨하여 온누리 상품권 3만원 증정 행사도 실시한다.

또, 26일부터 다음달18일까지는 정관장 광주·전남(백화점 및 대형마트 입점 매장 제외) 매장에서는 개인 신용카드 고객에게 최대 6만원 캐시백(이용금액의 7%) 이벤트와 자동차 정비 업체인 GS엠비즈 오토오아시스(광주·전남 소재 일부점 제외)에서는 편안하고 안전한 귀성·귀향길이 될 수 있도록 차량 안전 점검 및 타이어 할인도 실시한다.

아울러 BC투어로 해외 여행패키지 상품 이용시 이용 금액에 따라 5~10% 할인 혜택을 제공하며, 해외 여행 후 해외에서 일시불 이용건을 할부 전환 신청한 고객을 대상으로 2~3개월 무이자 할부 전환 이벤트도 실시한다.

광주은행 박정민 카드사업부 부장은 “이번 한가위는 전통시장 수요 확대 및 지역경제 활성화에 기여하고 알뜰한 명절을 준비하려는 지역민들을 위해 그 어느 때보다 더 풍성하게 준비했다”고 말하고, “앞으로도 광주은행KJ카드에 대한 많은 관심과 성원을 부탁드린다”고 강조했다.

키워드
#N

※ 여러분의 제보가 뉴스가 됩니다. 각종 비리와 부당대우, 사건사고와 미담, 소비자 고발 등 모든 얘깃거리를 알려주세요

이메일 : webmaster@enewstoday.co.kr

카카오톡 : @이뉴스투데이

저작권자 © 이뉴스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