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뉴스투데이 신윤철 기자] 경기도 시흥시는 제11회 시흥갯골축제추진위원회가 전국의 가족을 대상으로 가족이 함께 즐길 수 있는 오리엔티어링 형태의 미션놀이 ‘갯골패밀리런’ 참가자를 모집한다.

갯골패밀리런은 온 가족이 함께 시흥갯골생태공원의 아름다운 자연 속에서 재미있고 유익한 체험을 통해 자연의 소중함과 가족의 소중함을 동시에 느낄 수 있는 생태 오리엔티어링 미션놀이 프로그램이다.

미션을 수행해서 100점 이상 획득한 가족에게 메달을 수여하는 방식으로 ▲갯골에 서식하는 생물의 모습을 담은 악기 만들기 ▲자연의 소중함을 배울 수 있는 야외 인형극 관람 ▲ 가족끼리 서로 얼굴을 바라보며 초상화 그리기 ▲아름다운 자연의 배경으로 우리가족의 추억 남기기 등 12가지 미션으로 구성되었다.

패밀리런은 오는 9월 24, 25일 이틀간 진행되며, 사전접수는 오는 9월 4일까지 요일별로 선착순 50가족만 신청이 가능하다. 가족 당 인원제한은 없으며 참가비는 1인당 5,000원이다. 사전접수를 놓쳤다면 선착순 20가족까지 축제장에서 현장접수로 참여가 가능하다. 자세한 내용은 시흥갯골축제 홈페이지에서 확인 가능하다.

제11회 시흥갯골축제는 9월 23일부터 25일까지 3일간 시흥갯골생태공원에서 개최된다. 이번 축제 콘셉트는 ‘신나고 유익한 생태예술놀이터’로 남녀노소 누구나 즐길 수 있는 프로그램과 문화예술 활동을 통해 자연을 만끽할 수 있도록 진행될 예정이다.

키워드
#N

※ 여러분의 제보가 뉴스가 됩니다. 각종 비리와 부당대우, 사건사고와 미담, 소비자 고발 등 모든 얘깃거리를 알려주세요

이메일 : webmaster@enewstoday.co.kr

카카오톡 : @이뉴스투데이

저작권자 © 이뉴스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