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뉴스투데이 김봉연 기자] 롯데리아가 전국한우협회와 함께 한국 민속촌 대표 행사인 ‘한국민속촌500 얼음땡’ 사전 행사로 ‘몬스터 Go’ 이벤트를 오는 20일부터 21일까지 운영한다.

롯데리아는 전국 한우협회와 함께 지난해 ‘한우를 잡아라’ 이벤트를 시작으로 2년 연속 한국민속촌 500 얼음땡 행사에 동참하고 있다.

이번에 진행하는 이벤트는 ‘한국민속촌 500얼음땡’의 사전 행사로 500얼음땡 지원자 포함, 해당 기간 한국민속촌을 방문한 모든 고객이 참여 가능하다.

한우불고기 주 재료가 되는 한우와 번, 토마토, 양상추 등을 모티브로 한 몬스터를 민속촌 곳곳에서 찾아 개인 SNS에 인증사진을 업로드하면 롯데리아 한우불고기버거 제품교환권을 증정한다.

또한 메인 무대에서는 아재개그를 접목한 ‘AZ개그 배틀’이벤트가 펼쳐진다. 특히 한국민속촌 유명캐릭터인 대표아재 ‘군수’가 출연해 민속촌을 찾은 관람객들과 아재개그 일전을 벌일 예정이다.

롯데리아 관계자는 “젊은 층에게 큰 인기를 얻고 있는 한국민속촌 500 얼음땡에서 함께 뛰고 즐기며 든든한 에너지를 충전해드리기 위해 이벤트를 마련했다”며, “향후에도 한우협회와 지속적인 지원사업을 통해 한우소비촉진과 국민건강증진에 노력할 계획”이라고 말했다.

한편, ‘한우불고거버거’는 업계 최초로 100% 국내산 한우를 사용해 만든 프리미엄 제품으로 전국 한우협회 인증마크를 획득해 안전하고 우수한 원재료를 활용함으로써 10년이 지난 지금까지도 업계 유일 한우 제품으로 남아 있다. <사진제공=롯데리아>

키워드
#N

※ 여러분의 제보가 뉴스가 됩니다. 각종 비리와 부당대우, 사건사고와 미담, 소비자 고발 등 모든 얘깃거리를 알려주세요

이메일 : webmaster@enewstoday.co.kr

카카오톡 : @이뉴스투데이

저작권자 © 이뉴스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