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료제공=매일유업>

[이뉴스투데이 윤중현 기자] 매일우유가 16일 말복을 맞아 저지방우유(2%, 1%, 0%)를 활용한 다양한 건강음료 레시피를 공개하고, 온라인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밝혔다.

무더운 여름에는 입맛을 잃기 쉬워 식습관이 불규칙하거나 차가운 음료를 섭취하는 경우가 많은데, 지친 몸에 건강과 활력을 더하기 위해 저지방우유를 섭취하는 것이 좋다.

저지방우유는 칼슘과 비타민, 단백질이 풍부해 영양불균형을 초래하기 쉬운 여름에 균형 잡힌 영양 섭취에 도움을 준다. 또한 운동 시 부족한 수분보충에 도움이 되며, 지방 함량이 낮아 여름철 몸매관리에 신경 쓰는 현대인들에게 적합하다.

특히 저지방우유에 야채나 과일을 곁들이는 간단한 레시피만으로 색다른 건강음료를 완성할 수 있어 더욱 유용하다.

매일우유는 지방 함량을 달리한 ‘저지방&고칼슘 2%, 1%, 0%’ 에 맞춰 3가지 레시피를 소개했다. 첫 번째로는, 매일우유 2%와 수삼, 꿀, 얼음을 갈아 넣은 말복 맞춤형 ▲’수삼우유’를 추천한다.

수삼은 신진대사를 활발하게 하고, 피로 해소와 면역력 강화에 도움이 되는 것으로 알려져 여름 건강식에 자주 활용된다. 두 번째는, 매일우유 1%와 아보카도, 아몬드, 꿀, 얼음을 갈아 넣은 ’아보카도 밀크 쉐이크’이다.

아보카도는 비타민과 미네랄이 풍부한 과일로 피부 건강에 좋으며, 우유와 함께 먹으면 부드럽고 고소한 맛 덕분에 입맛을 잃기 쉬운 여름에 맛있게 마실 수 있다.

세 번째 레시피는 매일우유 0% 무지방 우유를 바나나, 얼음과 함께 갈아먹는 ’바나나 단백질파우더 쉐이크’이다. 바나나는 대표적인 저열량 식품으로 지방은 낮고 식이섬유는 풍부해 누구에게나 여름철 건강에 제격이며, ‘단백질파우더’는 보다 엄격하게 몸매관리를 하는 사람의 경우 첨가하면 좋다.

매일우유는 건강음료 레시피 공개와 더불어 저지방우유와 함께하는 건강한 여름나기를 응원하기 위해 오는 22일까지 페이스북 이벤트도 실시한다.

매일우유 레시피 이벤트 공지글의 ‘좋아요’를 누르고, 여름철 건강 관리를 위한 자신만의 우유 활용 레시피를 댓글 혹은 인증사진으로 공개하면 추첨을 통해 총 22명에게 ‘저지방&고칼슘 2%’ 멸균제품 1박스(24개입)를 증정한다. 이벤트와 관련한 자세한 사항은 매일유업 페이스북에서 확인 가능하다.

매일우유 관계자는 “더위의 끝을 알리는 말복임에도 연이은 폭염과 열대야로 지친 몸에 활력을 불어넣기 위해서는 저지방우유를 섭취하는 것이 좋다”고 말했다.

한편, 매일유업은 여름철에 몸매 관리를 위한 다이어트 음료로 ‘매일우유 저지방&고칼슘’을 추천하고, 가정배달 서비스인 ‘매일 다이렉트’로 신청 시 혜택을 제공하는 ‘함부로 애틋하게 저지방 신청하기’ 이벤트를 실시한다.

오는 31일까지 ‘매일우유 저지방&고칼슘 2%, 0%(무지방)’를 신청하는 신규고객 전원에게 ‘매일우유 저지방&고칼슘 1%’ 멸균제품 1박스(200mlX24개입)를 증정한다.

또한 추첨을 통해 ‘스마트 체중계’(3명)와 피트니스 밴드인 ‘핏빗’(Fitbit/1명)도 증정하며, 친구 추천 시 10% 가격할인 등 다양한 혜택을 제공한다. 보다 자세한 사항은 ‘매일 다이렉트’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키워드
#N

※ 여러분의 제보가 뉴스가 됩니다. 각종 비리와 부당대우, 사건사고와 미담, 소비자 고발 등 모든 얘깃거리를 알려주세요

이메일 : webmaster@enewstoday.co.kr

카카오톡 : @이뉴스투데이

저작권자 © 이뉴스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