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료제공=롯데리아>

[이뉴스투데이 윤중현 기자] 롯데리아는 1일 38년의 노하우를 집약시켜 원재료와 맛의 차별화를 구현한 품격 있는 오리지널 정통버거 ‘AZ(아재)버거’ 3종을 새롭게 출시한다고 밝혔다.

‘AZ(아재)버거’는 주재료인 번과 패티의 차별화를 둔 제품으로 저온에서 12시간 발효한 통밀발효종 효모를 사용하여 촉촉하고 부드러운 브리오쉬번을 통해 버거의 맛을 한층 더 업그레이드 시켰다.

또, 철저한 품질관리를 통해 생산된 호주 청정우로 만들어 육즙이 가득한 빅사이즈 순 쇠고기 패티는 정통버거로의 맛을 실현했다.

오리지널, 베이컨, 더블’ 총3종으로 운영되며 브리오쉬번과 패티, 토마토 등이 들어간 ‘AZ버거오리지널’ (6500원)과 베이컨이 들어간 ‘AZ버거베이컨’(7500원), 패티 2장이 들어간 ‘AZ버거더블’(9500원) 제품으로 구성되어 고객의 선택을 높였다. 주문과 동시에 만들기 시작하여 제공되는 수제타입의 제품으로 단품 및 콤보로 운영된다.

출시 기념 이벤트로 7월 1일부터 14일까지 카카오 톡 플러스 친구 대상 신제품 구매 시 치즈스틱 무료 쿠폰이 제공되며 7월 11일부터는 경품 이벤트도 진행한다.

AZ버거 제품 컨셉에 맞게 생활에 품격을 높일 수 있는 경품으로 구성되었으며 1등 스메그(SMEG)냉장고, 2등 만도풋루스 전기자전거, 3등 맥북 프로 레티나 등 구매 고객 대상으로 다양한 경품을 제공할 예정이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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