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료제공=배스킨라빈스>

[이뉴스투데이 윤중현 기자] 배스킨라빈스가 뜨거운 계절에 어울리는 7월 이달의 맛 ‘웰컴 투더 정글’ 선보인다고 1일 밝혔다. 시원한 이달의 음료 ‘웰컴 투더 정글 믹스 앤 쉐이크’와 귀여운 카카오프렌즈의 캐릭터를 만나볼 수 있는 이달의 케이크 ‘카카오 프렌즈팝’도 함께 출시한다.

7월 이달의 맛인 ‘웰컴 투더 정글’은 진한 초콜릿 아이스크림과 솔티 카라멜 아이스크림, 부드러운 바닐라 아이스크림의 세 가지 맛으로 이뤄져 진하고 부드러운 맛을 느낄 수 있는 제품이다.

세 가지 아이스크림 속에 고소하고 달콤한 프랄린 피칸을 더해 바삭한 식감을 더했다. 특히, 바닐라 아이스크림의 경우 흔히 떠올리는 아이보리색이 아니라 정글을 연상시키는 그린 컬러로 선보여 아이스크림을 맛보는 즐거움은 물론 보는 재미를 함께 선사한다.

이달의 음료 ‘웰컴 투더 정글 믹스 앤 쉐이크’는 이달의 맛 ‘웰컴 투더 정글’ 아이스크림과 바닐라 아이스크림을 블렌딩 해 만들었다. 무더운 여름철에 시원하기 즐기기 좋다. 가격은 레귤러 사이즈 기준 5200원이다.

이달의 케이크 ‘카카오 프렌즈팝’은 카카오프렌즈의 9가지 캐릭터를 한 번에 만나볼 수 있는 귀여운 제품이다. 인기 캐릭터인 라이언, 어피치, 무지를 비롯해 튜브, 프로도, 네오, 황금콘, 제이지 등 앙증맞은 카카오프렌즈 캐릭터의 얼굴을 시원한 아이스크림 위에 초콜릿으로 올려 표현했다.

‘카카오 프렌즈팝’은 ▲망고탱고 ▲레인보우샤베트 ▲민트향초콜릿칩 ▲체리쥬빌레 ▲블루베리치즈케이크 ▲엄마는외계인 ▲초코나무숲 ▲베리베리스트로베리 ▲슈팅스타 등 여름에 잘 어울리는 9가지 플레이버로 구성되어 보다 시원하고 상큼하게 즐길 수 있다. 가격은 2만9000원.

배스킨라빈스는 이달의 맛 출시를 기념해 7월 한 달간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웰컴 투더 정글’ 포함 더블주니어 구매 시 500원 할인된 3300원에 제공하고, ‘웰컴 투더 정글 믹스 앤 쉐이크’는 1천원 할인된 4200원(레귤러 사이즈 기준)에 판매한다.

카카오 프렌즈팝 케이크는 2천원 할인된 2만7000원에 제공된다. 프로모션 참여 시 타 쿠폰, 타 행사, 제휴할인 등의 중복 적용은 불가능하며, 해피포인트는 할인 후 금액 기준 0.5% 적립된다. 모바일 교환권은 행사 참여 가능하며, 자세한 내용은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일부 점포 제외)

배스킨라빈스 관계자는 “여름철 색다른 아이스크림으로 땡볕 더위를 이겨내시라고 정글 콘셉트 아이스크림과 카카오프렌즈 케이크를 선보이게 됐다”고 밝혔다.

키워드
#N

※ 여러분의 제보가 뉴스가 됩니다. 각종 비리와 부당대우, 사건사고와 미담, 소비자 고발 등 모든 얘깃거리를 알려주세요

이메일 : webmaster@enewstoday.co.kr

카카오톡 : @이뉴스투데이

저작권자 © 이뉴스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