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료제공=헨켈홈케어코리아>

[이뉴스투데이 윤중현 기자] 헨켈홈케어코리아의 변기 세정제 브랜드 브레프(Bref)가 강력한 세정력으로 깨끗한 변기 청소를 도와주는 ‘브레프 파워젤 식스 이펙트’를 새롭게 출시했다고 1일 밝혔다.

브레프 파워젤 식스 이펙트는 6가지 강력 효과를 한 번에 담아 쉽게 오염되는 변기의 위생 관리와 청소를 도와주는 제품이다.

‘토탈 프로텍션’과 ‘맥스 화이트’ 2가지로 출시된 파워젤 식스 이펙트는 ▲코팅효과/화이트닝효과 ▲99.9% 살균효과 ▲오염제거 ▲물때방지 ▲탈취·방향 ▲변기 물 아래 찌든 때까지 없애는 강력한 세정력을 한 번에 전달하며, 파인향 함유로 더욱 상쾌하게 청소를 할 수 있다.

변기를 물로만 청소하면 눈에 보이는 더러움만 제거되고, 배설물 등에 의한 오염은 일반 세정제로도 쉽게 지워지지 않기 때문에 가족 위생과 직결되는 화장실 변기는 반드시 변기세정 전용 제품을 사용해 청소하는 것이 좋다.

특히, 브레프 파워젤의 ‘토탈 프로텍션’은 찌든 때를 완벽하게 제거해주는 강력한 세정력과 오염 방지 코팅으로 깨끗함을 더욱 오래 유지해주며, ‘맥스 화이트’는 강력 세정 기능과 더불어 크리스탈 화이트닝 효과로 늘 새것처럼 빛나는 변기를 만들어줘 더욱 편리하게 위생적인 변기를 유지하도록 도와준다.

제품은 변기 안쪽 가장자리를 따라 도포하고 10분 정도 후 솔질만 해주면 된다. 또한, 제품이 새거나 아이들이 쉽게 열지 못하도록 어린이 보호 마개를 적용했다. 가격은 750ml 기준 4500원.

브레프 마케팅 담당자는 “힘들이지 않아도 완벽한 청소와 살균 효과로 편리하게 깨끗한 변기를 오래도록 유지할 수 있어 많은 소비자에게 인기를 끌 것으로 기대된다”고 말했다.

키워드
#N

※ 여러분의 제보가 뉴스가 됩니다. 각종 비리와 부당대우, 사건사고와 미담, 소비자 고발 등 모든 얘깃거리를 알려주세요

이메일 : webmaster@enewstoday.co.kr

카카오톡 : @이뉴스투데이

저작권자 © 이뉴스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