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제공=굽네치킨>

[이뉴스투데이 윤중현 기자] 오븐구이 치킨 프랜차이즈 굽네치킨이 운영하는 닭가슴살 온라인 쇼핑몰 '굽네몰'이 정통 독일식의 맛과 육즙을 그대로 살린 ‘닭가슴살 그릴 후랑크’와 ‘닭가슴살 후랑크’ 2종을 출시했다고 1일 밝혔다.

이번에 새롭게 출시한 ‘닭가슴살 그릴 후랑크’와 ‘닭가슴살 후랑크’ 2종은 정통 독일식의 맛과 비법을 따라 고기 본연의 육즙이 그대로 살아 있는 프리미엄 닭가슴살 소시지이다. 두 제품 모두 한번도 얼리지 않고 도계 직후 가공해 부드럽고 쫄깃한 육질과 고소한 풍미를 느낄 수 있다.

‘닭가슴살 그릴 후랑크’는 참나무로 훈제해 고소한 풍미를 느낄 수 있으며, 국내산 마늘을 사용해 깔끔한 끝 맛이 좋다. ‘닭가슴살 후랑크’는 국내산 청양고추를 넣어 매운 맛과 질리지 않는 맛이 특징이다. ‘닭가슴살 그릴 후랑크’와 ‘닭가슴살 후랑크’ 용량은 120g이며 가격은 1950원이다.

아울러 굽네몰은 이번 출시를 기념해 3만원 이상 구매 시 ‘닭가슴살 그릴 후랑크’와 ‘닭가슴살 후랑크’ 2종을 무료로 제공하는 이벤트를 오는 10일까지 진행한다. 제품 구매 및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굽네몰 공식 사이트에서 확인할 수 있다.

굽네몰 홍경호 대표는 “이번 신제품인 닭가슴살 소시지 2종은 휴대가 간편하고 별도의 조리 없이 자연 해동 후 섭취가 가능해 다이어트를 하는 고객 뿐 아니라 바쁜 직장인, 학생들의 간편 식사 대용으로도 제격”이라고 말했다.

한편, 굽네몰은 지난 5월 홈페이지 리뉴얼을 통해 고객이 원하는 요일에 제품을 정기적으로 배송해 주는 ‘정기 배송 서비스’를 시작하고, 전문 바디 디렉터가 직접 운동법과 식단을 상담해주는 ‘운동식단 Q&A 게시판’, 각종 레시피와 주제에 대한 의견을 자유롭게 교환하는 게시판을 개설하는 등 소비자들과의 적극적인 소통 및 다양한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키워드
#N

※ 여러분의 제보가 뉴스가 됩니다. 각종 비리와 부당대우, 사건사고와 미담, 소비자 고발 등 모든 얘깃거리를 알려주세요

이메일 : webmaster@enewstoday.co.kr

카카오톡 : @이뉴스투데이

저작권자 © 이뉴스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