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제공=퀸즈브라운>

[이뉴스투데이 윤중현 기자] ‘총각네 야채가게’ 이영석 대표가 투자한 커피전문점 퀸즈브라운이 오는 4일부터 31일까지 한시적으로 후기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번 이벤트는 매주 최고의 블로그, SNS(페이스북, 인스타그램, 카카오스토리 등), 동영상 각 1명을 선정하여 현금 5만원을 증정하는 이벤트다.

이벤트 참여는 퀸즈브라운을 방문해 블로그, 카페, SNS에 방문 후기를 올린 후 해당 URL을 퀸즈브라운 이벤트 게시판에 업로드 하면 된다. 또한, 퀸즈브라운 매장 및 메뉴를 동영상으로 촬영하여 유트브에 올린 후 해당 URL을 퀸즈브라운 이벤트 게시판에 업로드 하면 동영상 후기 이벤트에 참여할 수 있다.

퀸즈브라운 관계자는 “그동안 퀸즈브라운을 찾아주신 많은 고객들에게 감사의 뜻을 전하기 위해 이번 이벤트를 기획하게 됐다”며 “매주마다 진행하는 이벤트인 만큼 많은 참여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한편 퀸즈브라운은 기존 카페를 운영하고 있는 사업장을 퀸즈브라운으로 리뉴얼 해주는 이벤트를 진행 중에 있다. 퀸즈브라운 상표 사용권 사용 및 영업권이 보장된다. 또한, 기존 사업장의 인테리어 활용 및 보완, 간판 및 메뉴 보드 교체, 교육비 등도 지원된다.

키워드
#N

※ 여러분의 제보가 뉴스가 됩니다. 각종 비리와 부당대우, 사건사고와 미담, 소비자 고발 등 모든 얘깃거리를 알려주세요

이메일 : webmaster@enewstoday.co.kr

카카오톡 : @이뉴스투데이

저작권자 © 이뉴스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