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제공=롯데리아>

[이뉴스투데이 윤중현 기자] ㈜롯데리아가 지난 29일 빌라드샬롯 L7호텔점에서 ‘트렌드리포터’ 9기 해단식을 진행했으며, 30일 10기 모집을 마감한다.

㈜롯데리아 ‘트렌드리포터’ 9기는 대학생 및 블로거 40명과 전 기수 중 우수한 활동자를 골드멤버스로 선발한 20명 총 60명으로 구성됐다.

트렌드리포터 9기 대원들은 약 4개월 동안 ㈜롯데리아의 6개 브랜드(햄버거, 커피, TGIF, 크리스피크림도넛, 나뚜루팝, 빌라드샬롯)를 직접 체험하고, 다양한 이벤트를 개별 온라인 채널을 통해 다른 고객에게 정보를 전달하는 역할을 수행했다.

특히 이번 9기는 빌라드샬롯 브런치 뷔페 프로모션, 크리스피크림도넛 해어화 출시 이벤트, TGI프라이데이스 신 메뉴 출시 이벤트 등 다양한 문화 이벤트 프로모션 참여 기회와 함께 트렌드리포터 대원 중 ㈜롯데리아 사보기자를 선발해 사내 기자로 활동도 병행해, 사보에 원고를 기재하는 특별 기회도 제공했다.

이번 9기 해단식에서는 최우수활동자 5명과 최우수팀 1팀을 선정해 롯데백화점 상품권을 시상하고, 트렌드리포터 전원에게 수료증과 머그잔과 시즌 한정품을 기념품으로 증정하며 그간의 활동에 대한 감사를 표했다.

또한 ㈜롯데리아는 30일까지 새로운 트렌드리포터 10기를 모집한다. 롯데리아 트렌드리포터로 선발되면 6개 브랜드의 제품 체험뿐만 아니라 엔제리너스 큐그레이더와 함께 하는 커피클래스, TGI 프라이데이스 칵테일스쿨 등 브랜드 체험 프로그램과 시즌별 브랜드 오프라인 행사 참여 등 다양한 혜택을 누리게 된다.

㈜롯데리아 트렌드리포터는 10기로 선발된 인원은 4개월 간 온오프라인 미션 활동을 수행하게 되고, ㈜롯데리아의 6개 브랜드 제품 교환권 지급, 엔제리너스 앱카드, 오프라인 프로모션 행사 참석 기회 등 다양한 혜택이 제공된다. 또한 월별/최종 우수활동자에게는 소정의 상품을 증정한다.

㈜롯데리아 트렌드리포터 10기는 ㈜롯데리아 공식 홈페이지, 엔제리너스, 나뚜루팝, 크리스피크림도넛 등 브랜드 홈페이지에서 회원가입 후 관련 게시판에서 지원 양식을 다운받아 작성 후 접수메일을 통해 지원하면 된다.

㈜롯데리아 관계자는 “㈜롯데리아는 ‘트렌드리포터’는 고객에게 브랜드별 신제품 또는 다양한 이벤트 정보를 고객과 온라인에서 소통하는 커뮤니케이터 역할을 통해 외식 트렌드 및 브랜드의 향후 방향 등을 결정 하는데 큰 역할을 하고 있다”고 밝혔다.

키워드
#N

※ 여러분의 제보가 뉴스가 됩니다. 각종 비리와 부당대우, 사건사고와 미담, 소비자 고발 등 모든 얘깃거리를 알려주세요

이메일 : webmaster@enewstoday.co.kr

카카오톡 : @이뉴스투데이

저작권자 © 이뉴스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