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있는 녀석들' 고인돌 갈비 <사진출처=코미디TV>

[이뉴스투데이 정영미 기자] <맛있는 녀석들> 유민상과 김준현, 김민경, 문세윤이 고인돌 갈비 비주얼에 깜짝 놀랬다.

24일 방송되는 <맛있는 녀석들>에서는 고인돌 갈비라 불리는 '매운 소갈비찜' 더 맛있게 먹는 방법이 소개 된다.

만화에서 튀어 나온듯한 큼지막한 갈비찜 비주얼을 본 유민상, 김준현, 김민경, 문세윤은 “영화에서 봤던 비주얼이다”며 놀라움을 금치 못했고, “이 고기 저 고기는 먹어봤어도 이건 처음”이라며 폭풍 먹방을 예고했다.

유민상은 커다란 뼈다귀를 손에 쥔 후 “어렸을 적 꿈꾸던 고기”라며 흥분을 감추지 못했고, 김준현도 “새로운 경험이다”는 감탄사와 함께 “갈비 60개 먹고 뼈 모아서 젠가하자”고 말해 웃음을 자아냈다.

또 이들은 각자 갈비 하나씩을 잡더니 석기시대 언어를 쏟아내기 시작했으며, 사냥에 성공한 원시인들의 상황극도 펼쳐 모두를 폭소케 만들었다.
 
“대한민국 예능에 이런 모습은 없었다. 이건 교양이다”는 유민상과 문세윤의 어록까지 남기게 만든 석기시대 먹방은 오늘밤 8시 iHQ 코미디TV <맛있는 녀석들>에서 확인할 수 있다.

키워드
#N

※ 여러분의 제보가 뉴스가 됩니다. 각종 비리와 부당대우, 사건사고와 미담, 소비자 고발 등 모든 얘깃거리를 알려주세요

이메일 : webmaster@enewstoday.co.kr

카카오톡 : @이뉴스투데이

저작권자 © 이뉴스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