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earch btn
상단여백
HOME 생활경제 유통·소비자
웰빙한식 브랜드 ‘순남시래기’, 뮤지컬 ‘JUMP’ SNS 이벤트 개최
<사진제공=순남시래기>

[이뉴스투데이 윤중현 기자] 웰빙 한식 브랜드 ‘순남시래기’가 6월 20일부터 오는 7월 30일까지 뮤지컬 대한민국 대표 공연 브랜드 ‘점프(JUMP)’와 함께하는 SNS 이벤트를 개최한다고 밝혔다.

순남시래기 SNS 이벤트페이지를 통해 진행되는 이번 이벤트는 식사평을 남기는 고객 및 가족방문 사진 인증 고객에게 추첨을 통해 각각 뮤지컬 공연 <점프> 2인 관람티켓, 4인 관람티켓을 증정할 계획이다.

참여는 트위터와 인스타그램, 카카오톡 옐로우아이디를 통해 이뤄지며, 트위터는 해당 이벤트 게시물에 사진과 함께 댓글 작성을, 인스타그램은 순남시래기 해시태그를 걸고 사진인증을, 옐로우아이디의 경우 친구추가 후 메시지와 사진을 전달하면 응모가 완료된다.

추첨을 통한 당첨자는 오는 8월 1일 월요일 SNS를 통해 발표되며, 티켓은 개별연락을 통해 발송된다. 뿐만 아니라 좌석 및 공연 관람 날짜는 8월 13~15일 중 랜덤으로 배정된다.

행사 관계자는 “다양한 SNS를 통해 참여할수록 당첨확률이 높아지기 때문에 많은 참여를 부탁드린다”며, “이번 이벤트를 통해 올 여름 가족, 연인, 친구들과 함께 건강한 식사와 더불어 활기차고 웃음이 가득한 공연관람으로 한 여름의 무더위를 날려버릴 수 있는 기회가 됐으면 좋겠다”고 전했다.

한편, ‘순남시래기’는 전국 60여 곳에 가맹 계약을 맺고 오픈해 고객들에게 시래기를 이용한 건강한 한식밥상을 선보이고 있다.

또한 코믹 마샬아츠 퍼포먼스 <점프>(JUMP)는 2003년부터 87여 개국 160여 도시에서 1만2천여 회의 공연으로 600만 명 이상이 관람했으며, 화려한 무술액션 및 고난이도의 아크로바틱에 코믹한 이야기로 재미를 더한 작품이다.

윤중현 기자  xwanrex@naver.com

<저작권자 © 이뉴스투데이,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