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뉴스투데이 이호영 기자] 피부전문기업 ㈜엘앤씨바이오가 코스메슈티컬 브랜드 ‘클레이아(CLEIA)’를 론칭했다.

클레이아(CLEIA)는 민감성피부를 위한 브랜드로, 엘앤씨바이오의 ‘바이더닥터(BY THE DOCTOR)’에 이은 두 번째 화장품 브랜드다. 이는 강한 추위나 더위 속에서도 살아남으며 끊임없이 피어나는 ‘꽃’의 생명력을 모티브로 하며, 엘앤씨바이오의 노하우와 전문가들의 지식이 합쳐져 완성된 솔루션으로 ‘당신만의 피부 주치의’라는 슬로건 하에 탄생했다.

클레이아 멀티-펑셔널 캡슐 화이트닝 트리트먼트 <사진제공 = 엘앤씨바이오>

제품은 기능성화장품 3종인 ▲미백 기능성화장품 ‘멀티-펑셔널 캡슐 화이트닝 트리트먼트 (Multi-Functional Capsule Whitening Treatment)’ ▲주름개선 기능성화장품 ‘멀티-펑셔널 캡슐 링클 트리트먼트(Multi-Functional Capsule Wrinkle Treatment)’ ▲자외선차단제 ‘멀티-프로텍션 선크림 (Multi-Protection Sun Cream)’으로 출시됐다.

멀티-펑셔널 캡슐 화이트닝 트리트먼트는 미백 기능성 제품으로, 네 종류의 멀티-펑셔널 캡슐을 함유, 피부색을 결정하는 멜라닌 색소 억제 및 생성된 멜라닌으로부터 피부를 보호해 밝고 화사한 피부로 거듭날 수 있도록 돕는다.

주름개선 기능성 제품인 멀티-펑셔널 캡슐 링클 트리트먼트는 네 종류의 멀티-펑셔널 캡슐이 콜라겐 합성을 유도해 피부 탄력에 도움을 주며, 각질을 연화를 통해 피부 세포 분화를 촉진하며 항산화 효과를 통해 피부를 더욱 건강하게 가꿔준다.

자외선 차단제인 멀티-프로텍션 선크림은 유해한 자외선으로부터 피부를 강력하게 보호하고 이미 흡수된 자외선에 의해 발생되는 활성산소로부터 피부 손상을 최소화해 유해 환경으로부터 보호한다.

엘앤씨바이오 관계자는 “자사의 두 번째 코스메슈티컬 브랜드인 클레이아 제품들은 추후 국내와 해외 미용 학회 등을 통해 정식으로 소개할 것”이라며 “기초라인을 시작으로 앞으로 민감성 피부를 위한 제품들을 라인업하며 확장해 나갈 예정이다”라고 설명했다.

키워드
#N

※ 여러분의 제보가 뉴스가 됩니다. 각종 비리와 부당대우, 사건사고와 미담, 소비자 고발 등 모든 얘깃거리를 알려주세요

이메일 : webmaster@enewstoday.co.kr

카카오톡 : @이뉴스투데이

저작권자 © 이뉴스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