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뉴스투데이 유영길 기자] 인천국제공항공사는 지난 13일부터 17일까지 4박 5일간 인천공항 46개 협력사 우수 직원을 대상으로 해외공항 방문을 비롯한 상반기 해외연수 프로그램을 시행했다고 17일 밝혔다.

인천공항공사는 인천공항 협력사 직원들에게 업무개선 동기를 부여하는 동시에 해외 주요 공항 벤치마킹을 통해 인천공항 서비스를 제고하기 위해 2007년부터 매년 각 협력사에서 선발한 우수 직원을 대상으로 해외연수 프로그램을 실시하고 있다. 올해는 상‧하반기 2차례에 걸쳐 총 100여 명이 참가한다.

임남수 인천공항공사 경영혁신본부장은 “협력사 직원들이 우수 공항의 서비스 노하우를 직접 체험하며 배우고, 이를 인천공항에 접목함으로써 이용객에게 더욱 향상된 서비스를 제공하는 계기가 되기를 바란다”며 “앞으로도 다양한 소통채널과 상생협력 프로그램을 지속적으로 운영함으로써 협력사 직원들과의 소통과 협업을 강화해 나가겠다”고 밝혔다.

한편, 인천공항공사는 협력사와의 상생협력을 도모하고 협력사 직원들의 사기를 진작하기 위해 해외공항 시찰 외에도 명절 격려품 지급, 장기근무자 격려프로그램 시행, 하계휴양소 제공 등 다양한 제도를 운영하고 있다.

키워드
#N

※ 여러분의 제보가 뉴스가 됩니다. 각종 비리와 부당대우, 사건사고와 미담, 소비자 고발 등 모든 얘깃거리를 알려주세요

이메일 : webmaster@enewstoday.co.kr

카카오톡 : @이뉴스투데이

저작권자 © 이뉴스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