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료제공=메가박스>

[이뉴스투데이 윤중현 기자] 멀티플렉스 영화관 메가박스가 6월 여름휴가 시즌을 맞아 영화 관람 시 자동으로 스탬프를 찍어주는 ‘메가스탬프‘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10일 밝혔다.

10일부터 시작되는 이번 이벤트는 메가박스 홈페이지 내 이벤트 페이지에서 메가스탬프 카드를 발급한 후 참여할 수 있으며, 영화 관람 횟수에 따라 멤버십 포인트 적립 및 다양한 경품 제공 혜택이 담긴 온라인 스탬프를 모을 수 있다.

<메가스탬프> 이벤트는 1인당 최대 1만 멤버십 포인트를 제공할 뿐만 아니라, 스탬프 개수에 따라 추첨을 통해 100만원 상당 여행 상품권, 2016 지산 밸리록 페스티벌 티켓 2매, 2D 영화관람권 등 여름맞이 휴가 상품을 풍성하게 증정할 예정이다.

특히 이벤트 참가자 전원에게 6월 한 달간 매일 사용 가능한 ‘온라인 전용 영화 할인 쿠폰’을 지급해, 영화 팬들의 뜨거운 호응을 이끌 것으로 예상된다.

권상봉 메가박스 마케팅팀장은 “올 여름 시즌을 맞아 관람객들이 보다 경제적으로 영화를 즐길 수 있도록 이벤트를 마련하게 됐다”고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30일(목)까지 6월 한 달간 진행되며, 보다 자세한 사항은 메가박스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키워드
#N

※ 여러분의 제보가 뉴스가 됩니다. 각종 비리와 부당대우, 사건사고와 미담, 소비자 고발 등 모든 얘깃거리를 알려주세요

이메일 : webmaster@enewstoday.co.kr

카카오톡 : @이뉴스투데이

저작권자 © 이뉴스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