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바일 RPG '스톤에이지'의 아이오아이 특설 페이지 이미지 <사진 제공=넷마블게임즈>

[이뉴스투데이 김정우 기자] 넷마블게임즈(이하 넷마블·대표 권영식)는 모바일 턴제 RPG(역할수행게임) <스톤에이지(개발사 넷마블엔투)>와 홍보모델 ‘아이오아이(I.O.I)’의 콜라보레이션 특설 페이지를 7일 공개했다.

특설 페이지는 퀴즈, 아이오아이가 선택한 펫, 로고송 등으로 구성되며 아이오아이 멤버들의 모습과 스톤에이지 주요 펫들의 정보를 확인할 수 있다.

퀴즈의 경우 아이오아이 멤버들이 내는 문제를 매주 새로운 영상으로 만나볼 수 있으며 앞서 공개된 티저 영상의 풀 버전을 총 6차례에 걸쳐 순차적으로 공개할 예정이다.

특히 이번 특설 페이지에서는 아이오아이 멤버들이 직접 부른 스톤에이지 로고송도 첫 공개했다. 이용자들은 각 멤버들의 개별곡과 다 함께 부른 단체곡 등 원하는 곡을 선택해서 들을 수 있다.

한편, 넷마블은 스톤에이지 출시 전까지 사전예약 이벤트를 진행 중이다. 이벤트 페이지 및 구글플레이 사전예약 페이지를 통해 참여한 이용자 전원에게 정식 오픈 시 사용 가능한 ‘크리스탈(게임재화)’ 300개를 제공하며 100명을 추첨해 문화상품권을 추가 증정할 예정이다.

온라인 게임 <스톤에이지>의 IP(지적재산권)를 모바일로 재탄생시킨 이 게임은 공룡 캐릭터를 수집하고 성장시키는 턴제 방식의 모바일 전략 RPG로 원작의 감성을 현대적 감각으로 재구성한 것이 특징이다.

모바일 스톤에이지는 지난달 20만명의 이용자가 참여한 사전테스트에서 재접속률 83%를 기록했으며 이달 중 국내 정식 출시 후 하반기에 순차적으로 세계 시장에 진출할 예정이다.

TV 오디션 프로그램 <프로듀스 101>로 데뷔한 11인조 걸그룹 아이오아이는 스톤에이지, <백발백중> 등 넷마블 모바일 게임의 홍보모델로 활약 중이다.

키워드
#N

※ 여러분의 제보가 뉴스가 됩니다. 각종 비리와 부당대우, 사건사고와 미담, 소비자 고발 등 모든 얘깃거리를 알려주세요

이메일 : webmaster@enewstoday.co.kr

카카오톡 : @이뉴스투데이

저작권자 © 이뉴스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