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제공 = 한화갤러리아>

[이뉴스투데이 이호영 기자] 한화갤러리아(대표 황용득)는 갤러리아면세점(갤러리아면세점63 제주국제공항점)의 메인 광고모델로 한류스타 송승헌을 발탁했다고 6일 밝혔다.

송승헌은 한국뿐만 아니라 중국 아시아 전역에서 높은 인지도와 두터운 팬층을 보유한 대표 한류 스타다. 특히 중국에서는 남신(男神)이라는 호칭과 함께 높은 인기를 유지하고 있다.

한화갤러리아 관계자는 “송승헌은 세련되고 고급스러운 이미지와 함께 중국을 비롯한 아시아 전역에서 영향력이 있는 인물"이라며 "갤러리아면세점의 고급스러운 이미지와 부합, 면세점의 홍보와 마케팅에 큰 효과가 기대된다”고 밝혔다.

특히 한화갤러리아는 갤러리아면세점의 메인 광고 모델인 송승헌을 통해 중국인들에게 ‘골드바’로 불리는 63빌딩 갤러리아면세점 63은 물론 여의도를 한국을 대표하는 새로운 관광지로 발돋움할 수 있는 한류관광 마케팅을 강화할 예정이다.

송승헌은 다음달 1일부터 갤러리아면세점 메인 광고 모델로 활동을 시작한다. 올해 하반기 드라마 기대작 SBS ‘사임당, 더 허스토리’에서 배우 이영애와 함께 주연을 맡으며 기대감을 높이고 있다.

‘사임당, 더 허스토리’는 사임당 신씨의 예술혼과 불멸의 사랑을 그린 드라마다. 한중 동시 방영을 목표로 100% 사전 제작 드라마다.

한편 한화갤러리아는 추가적으로 배우 김소연을 갤러리아면세점 광고모델로 발탁, 현재 갤러리아면세점 공식 페이스북을 통해 광고 촬영 메이킹 영상을 공개하기도 했다. 

공개 영상에서 김소연은 갤러리아면세점 63이 위치한 63빌딩을 상징하는 골든 드레스를 입은 모습이다.

키워드
#N

※ 여러분의 제보가 뉴스가 됩니다. 각종 비리와 부당대우, 사건사고와 미담, 소비자 고발 등 모든 얘깃거리를 알려주세요

이메일 : webmaster@enewstoday.co.kr

카카오톡 : @이뉴스투데이

저작권자 © 이뉴스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