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료제공=KGC인삼공사>

[이뉴스투데이 윤중현 기자] KGC인삼공사가 본격적인 초여름 무더위 시작을 대비하기 위해 ‘여름나기 체력 충전’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2일 밝혔다.

이달 3일부터 19일까지 17일간 진행되는 이번 이벤트는 무더위가 시작되는 시기 건강관리가 중요한 수험생들을 위한 ‘아이패스’ 시리즈(M/H/타브렛/파워)와 여성 건강 전문 브랜드인 ‘화애락’ 시리즈 구매 시 추가증정 이벤트를 진행한다.

또, 이른 무더위와 미세먼지로 인해 더욱 중요해진 면역력 관리에 좋은 ‘홍삼유산균’ 제품 구매 시에도 10일분을 추가 증정하는 이벤트를 진행하며, 홍삼에 다양한 기능성 성분을 결합해 만든 알파 프로젝트 제품들에는 구매혜택을 제공한다.

초여름에는 건강관리와 더불어 중요한 것이 피부건강이다. 자외선 지수의 증가로 인해 손상될 수 있는 피부건강을 지킬 수 있도록 홍삼 화장품인 ‘동인비’의 ‘영쿠션비비’ 1+1 행사와 ‘퍼펙트선크림 기획세트’ 출시를 통해 몸의 건강과 피부 건강을 함께 지킬 수 있도록 준비했다.

KGC인삼공사는 “최근 심한 미세먼지와 예년보다 빨라진 무더위로 면역력 증진에 도움이 되는 홍삼을 통해 건강한 여름을 맞이할 수 있도록 다양한 이벤트를 준비했다”고 밝혔다.

키워드
#N

※ 여러분의 제보가 뉴스가 됩니다. 각종 비리와 부당대우, 사건사고와 미담, 소비자 고발 등 모든 얘깃거리를 알려주세요

이메일 : webmaster@enewstoday.co.kr

카카오톡 : @이뉴스투데이

저작권자 © 이뉴스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